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전유진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미스트롯2 전유진은 2020년에 사랑..하시렵니까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이며 2019년 미스트롯1 송가인의 노래를 듣고 트로트를 시작하여 얼마되지 않아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트로트 신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래를 배운적이 없는데다 노래하기 시작한 기간도 오래되지 않았으나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미스트롯2 전유진은 어떤 가수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팬카페 엄마의노래 훨훨훨 보릿고개 편애중계 총정리

미스트롯2 전유진미스트롯1 송가인의 무대를 보면서 트로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따라해보다가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덜컥 대상을 타게되었습니다. 그 후부터 조금씩 무대에 서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영상을 보면 화질과 음질은 좋지 않지만 확실히 음색이 뛰어나다는 것은 느낄 수 있습니다.

 

 

트로트를 시작한지 약 반년사이에 실력이 급증한 트로트 신동에서 출연하는 방송마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며 트로트 여왕이 될 것임을 확고이 하고 있는데요,  미스 트롯2에서도 더 좋은 모습이 기대되면서 점점 더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2006년생으로 2020년 현재 이제 15살인 어린 나이에 짧은 기간에 급성장한 전유진은 KBS 노래가 좋아에서 진행한 트로트가 좋아 특집으로 첫 지상파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방송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대중에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따로 노래를 배운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초등 4학년 시절 잠시 민요를 배운적이 있으며  댄스동아리에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음악에 대한 기본기는 쌓을 수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2019년에 방송된 미스트롯 송가인 무대를 통해 관심을 가지고 트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미스트롯이 2019년 초중순에 방영되었기 때문에 7월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10월 KBS 노래가 좋아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이기 까지 약 반년의 시간밖에 걸리지 않아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앨범 수상경력

앨범 : 사랑..하시렵니까? (디지털싱글) 앨범정보

수상 :

제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 대상

2019 청포도 문화축제 이육사 백일장

사생대회 백일장부문 경상북도 의회 의장상 수상

KBS 노래가 좋아 트로트가 좋아 특집 결선 준우승, MC 특별상

MBC 편애중계 신동대전 우승

MBC 편애중계 왕중왕전 준우승

전유진 팬카페

2020년 MBC 편애중계에 출연하여 신동대전에서 우승하면서 데뷔곡을 받아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이전 노래가 좋아에서와는 또다른 한단계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어 이 방송을 시작으로 팬이 본격적으로 많이지며 전유진 공식 팬카페까지 생성되었습니다.

 

 

전유진 팬카페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jeonyoojin

 

미스트롯2 트로트 가수 전유진 공식 ... : 네이버 카페

미스트롯2, 정통 트로트 가수 전유진 팬카페 “유진사랑” 입니다.

cafe.naver.com

 

전유진 엄마의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8m5wnq9KOhM

 

전유진 훨훨훨

 

https://www.youtube.com/watch?v=nxxD0CuTu4I

 

전유진 보릿고개

 

https://www.youtube.com/watch?v=TMZaDolheJ4

 

전유진 편애중계

전유진이 편애중계에서 부른 엄마의 노래는 유튜브에서 400만 뷰를 넘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편애중계 트로트 왕중왕전에서 전유진은 첫 번째 미션에서 금잔디의 노래인 엄마의 노래를 부르면서 3대 0으로 완승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미션에서 최종 우승이 김산하에게 돌아가면서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엄마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유튜브에서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끊임없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유진 마무리

벌써부터 우승후보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끌고있는 미스트롯2 전유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트로트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지 단 1년여만에 크게 성장한 그녀의 모습에 무한한 응원을 보내게 됩니다.

 

 

앞으로의 모습이 더더욱 기대되는 미스트롯2 전유진이 미스트롯2를 통해 더욱 발전하여 앞으로도 트로트 가수로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게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