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역별 출산 지원금 차이 해택 금액 비교하기

지역마다 출산지원금에 차이가 있다는 부분은 최근 출산을 준비중이거나 출산하신 부모님들이라면 대부분 아실겁니다. 내가 사는 지역에서는 얼마를 지원해주고 있는지 미리 확인해두는 것도 좋은데요, 지역별 출산지원금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및 신청방법을 확인 후 받을 수 있는 혜택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확인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출산지원금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아이사랑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 바랍니다.

 

아이사랑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목차를 열어보면 출산 - 출산지원금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여 이동해주면 됩니다.

출산지원금 관련 게시판이 나타나면 이 게시판에서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여 내가 확인하고자 하는 지역의 출산지원금 정보를 확인가능 합니다.

출산지원금 혜택 예시

전남 진도군 출산장려금 게시글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진도에서 지원하고 있는 출산지원금인 첫만남이용권, 출산양육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산지원금에 대한 지원대상, 지원금액, 지원내용, 신청방법 등과 문의처에 대한 정보도 기재되어 있으니 궁금한 점은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출산지원금 혜택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려드린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간단히 내가 궁금한 지역의 출산지원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출산과 관련한 지역별 혜택을 확인하여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 찾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