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패리스리린등의 여성쇼핑몰들이 많아지면서 어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해야할지 늘 고민되기만 하는데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쇼핑몰들을 알아보고 어떤 쇼핑몰의 옷들이 나와 맞을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인기있는 여성 쇼핑몰에는 어떤 업체들이 있는지 어떤류의 옷들을 취급하는지 등의 자세한 정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러브패리스 리린 클릭앤퍼니 조아맘 스타일온미 여성쇼핑몰

러브패리스

오피스룩 1등 브랜드를 표방하며 퀄리티로 승부하는 업체라고 자신하는데요, 여성 직장인룩과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코디부터가 비교 불가함을 자신하는 업체인데요,러브패리스는 퀄리티 있는 여성 직장인 룩을 선보이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설립 1년여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드라마등에서 협찬을 받아서 입고 나오고 있습니다.

 

오피스룩 1등 쇼핑몰 러브패리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loveparis.net

리린

리린은 명품같은 럭셔리 스타일의 여성의류를 취급하는 쇼핑몰입니다. 주로 미시옷과 원피스, 자켓 그리고 코트를 취급하는데요, 30대와 40대 여성들이 쇼핑하기에 좋은 쇼핑몰입니다.

 

오늘도 happier leelin~ 리린

NEW ARRIVAL [아우터 신상 10,000원 할인] 일주일만!포르티아 울 핸드메이드 코트[size:F(55~66)] [울100%] ₩109,800 ₩99,800 [아우터 신상 30,000원 할인] 일주일만!브레인 카라 울 자켓[size:F(55~66)] [울90 나일론1

www.leelin.co.kr

클릭앤퍼니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음을 표방하는클릭앤퍼니인 만큼정말 다양한 옷을 취급하고 있어 특별한 연령층 없이 20대부터 50대까지 모두 즐겨찾는 쇼핑몰인데요,다양할 뿐만 아니라 입을수록 마음에 든다는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입고싶은 캐쥬얼한 옷부터 격식 있는 옷까지 다양하게 취급합니다. 

 

 

오늘이 더 예쁜 클릭앤퍼니!!

 

www.clicknfunny.com

조아맘

조아맘에서는 명품스타일의 미시옷과 티셔츠, 니트 그리고 블라우스와 바지, 원피스에 가디건, 자켓까지 다양한 종류의 옷을 판매하고 있구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우아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조아맘쇼핑몰을 추천합니다.

 

 

조아맘

스타일이 설레는이유, 조아맘

www.joamom.co.kr

스타일온미

스타일온미는 오피스룩을 대표로 페미닌룩, 데일리룩 등의 명품퀄리티의 프리미엄 상품을 취급합니다. 합리적 가격에 오래오래 입을 수 있는 로맨틱한 여성의류를 판매하는 쇼핑몰로 유명한데요, 특히나 블라우스와 코트 등이 예쁘다고 호평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타일온미

럭셔리 스타일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www.styleonme.com

 

여성쇼핑몰 마무리

오늘은 요즘 인기를 끌고있는 몇 가지 쇼핑몰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퀄리티 있기로 소문난 곳이라 각 쇼핑몰의 소개를 보시고 대표적인 코디를 참조하여 쇼핑하신다면 실패없는 쇼핑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쇼핑몰들이 있어 추가적인 쇼핑몰 소개로 다시 찾아오기를 약속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