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디집 설치 방법 최강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은 반디 소프트의 무료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압축성능과 속도를 자랑하며 반디집을 통해서 모든 압축 프로그램의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다른 압축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완전 무료 소프트웨어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유료버전도 있기는 하지만 반디집 무료 압축프로그램만으로도 아무런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반디집 윈도우 버전의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1. 아래에 나와있는 내용을 통해 반디집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홈페이지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 · ALZ, EGG, 7Z, RAR 지원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Windows) 반디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에디션은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지원 OS: Windows 7/

kr.bandisoft.com

2. 링크 접속 후 반다집 다운로드 를 클릭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반디집 설치

1. 다운받은 BANDIZIP-SETUP-STD-X64.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2. 반디집 설치 기본 약관을 확인합니다. 항목에 체크 하고 동의 및 설치 를 누릅니다.

3. 반디집 설치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조금 기다립니다.

4. 반디집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를 클릭합니다.

5. 자동으로 환경 설정 창이 뜹니다. 지금 적용 을 클릭한 후에 확인 을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반디집 설치가 완료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이후 압축을 하시거나 압축을 풀 수 있게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