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멘모찌 남구청 근처 붓가케 우동 맛집의 모든 것

울산 멘모찌

울산 멘모찌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울산 멘모찌는 울산에서 가장 맛있는 우동집이라는 평가가 많은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 근처에 주차도 어려운데다 별도의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 동네 빈자리에 주차를 하기가 쉽지않아 안전하게 울산 남구청 또는 문화공원지하에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11시30분 오픈인데 많이 줄서기 때문에 미리 가서 줄서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는 대략 남구청과 남울산우체국 사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근처에 맛집이 많은데도 이 울산 멘모찌를 찾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럼 울산 멘모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계속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멘모찌 웨이팅

울산 멘모찌 웨이팅

울산 멘모찌는 11시30분에 맞춰 가더라도 거의 자리가 없거나 줄을 서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웨이팅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조금만 더 일찍 가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일요일은 쉬기 때문에 유일한 주말 근무일인 토요일에는 사람이 좀 몰리는 경향이 있어 직장인이 아니라면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울산 멘모찌 추천메뉴

울산 멘모찌 추천메뉴

울산 멘모찌의 메뉴들을 보면 일본식 사누키우동 전문 가게인 만큼 우동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그 외의 메뉴로는 김초밥등이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여름에는 사누키 우동의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울산 멘모찌 테이블

울산 멘모찌 붓가케우동

울산 멘모찌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데도 사실 테이블은 조금 부족한 편이라고 느껴집니다. 매장 테이블 구성을 보면 4인테이블이 4개, 그리고 혼밥을 위한 테이블이 4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우동집이라면 이 정도면 충분하지만 울산 멘모찌는 많은 사람들의 웨이팅이 이어지는 만큼 테이블을 좀 더 늘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울산 멘모찌 붓카케우동

울산 멘모찌 붓카케우동

울산 멘모찌에는 테이블마다 붓카케 우동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이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텐푸라 붓카케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텐푸라를 붓카케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2. 우동면을 전체적으로 골고루 비벼서 먹는다.
  3. 와사비를 풀어서 먹는다. (천천히 드시면 짜질수가 있으므로 주의)

울산 멘모찌에서 제공되는 와사비는 많이 쏘는 느낌의 와사비가 아니므로 다 넣어드셔도 자극적이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다 넣어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울산 멘모찌 붓카케 우동 맛

울산 멘모찌 붓가케우동 맛

붓카케 우동에는 튀김이 다양하게 들어있는데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튀김이지만 새우튀김은 얇은 튀김옷을 입혔음에도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따끈하게 나온 반숙계란은 반숙보다 조금 더 익힌 느낌이라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튀김 외에는 단무지와 작은 김밥이 함께 나와 우동만으로 심심할 수 있는 부분을 잡아주는데요, 우동 면발도 탱탱한 느낌으로 양도 상당히 많아 소식하시는 분들은 많이 남길 정도이므로 여러 메뉴를 시킬때에는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 왜 인기가 많은지 먹어보면 인정하게 됩니다.

 

울산 멘모찌 주소 위치

울산 멘모찌 주소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128번길 5, 1층

영업시간 : 월-금 오전11시30분 - 오후8시 (오후3시~오후5시30분 브레이크타임)

토요일 오전11시30분 - 오후3시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4833-5021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