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은 앞서 TV조선 미스터 트롯에서 4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새 앨범을 내고 팬미팅을 여는 등 큰 인기를 누렸지만 전매니저와 갈등 과정에서 여러 논란이 일면서 문제가 됐었습니다.

전 여자친구가 폭행당했다 주장을 하고 친모가 팬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기도 한데다 스폰서와 병역 회피 의혹도 있었고, 불법 도박 의혹은 일부 시인하며 여론은 급속도로 냉각되기도 했었습니다. 김호중에 대한 자세한 정보 아래에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 근황

김호중은 병역, 도박 등 여러 가지 구설수가 있었지만 대체 복무를 하는 동안 마음을 정리하고 오겠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공연시장도 좋지않기에 현명한 판단을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서 김호중은 5일 정규 1집 우리가를 발매했는데, 우리가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몰이 중인 곡입니다.

 

김호중 살았소

김호중은 또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신곡 김호중 살았소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김호중 살았소는 첫 정규앨범 우리家에 포함되지 않은 스페셜 트랙으로, 김호중을 노래할 수 있고 버틸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

이 곡은 여러분 덕분에 내가 살았소라는 의미는 물론 살았소라는 제목으로도 큰 감동을 전하면서 김호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김호중 살았소 가사에는 당신 덕분에 난 살았소.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감사해.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내가 살았소라는 내용이 담겨있어 팬들이 감동하기도 했습니다.

 

김호중 살았소에 대해 들을 때부터 너무나 와 닿았던 곡이며 많은 분들에게 내가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담긴 곡이라며 많이 사랑해달라고 살았소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는데, 살았소 발매에 앞서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페셜 트랙인 살았소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메이킹 영상에서 김호중은 손동작과 함께 인사를 건네기도 하며 노래가 진짜 좋다고 감탄하였습니다.

 

김호중 유튜브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김호중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 This is Kim Hojoong's official YouTube channel. 😍

www.youtube.com

김호중 살았소 연속듣기

 

김호중은 김호중 살았소 가 많은 분들에게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담긴 곡이라며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으니 많이 사랑해달라며 팬들을 향해 손 하트를 날리기도 했습니다.

 

김호중 대체복무

김호중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에 돌입하게 되었는데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청에 출근, 사회복무요원으로서 복무를 시작했습니다.

이날 편안한 차림으로 구청에 도착한 김호중. 검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흰 셔츠를 입은 그는 성실히 복무를 잘 하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고 짧게 말했는데요. 현장을 찾은 몇몇 팬들은 건강하세요!라며 김호중을 응원했다고 합니다.

 

이로서 김호중은 오전 서울 서초구청에 출근해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질 예정이고, 초군사훈련은 복무 중 1년안에 받을 예정입니다.

 

김호중은 6월 입대 영장을 받았으나 입대를 연기하고 병역판정검사 재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불안정성대관절을 이유로 4급 판정을 받아 보충역 편입이 확정됐는데 이러한 점이 논란을 낳기도 했습니다.

김호중은 그동안 입대를 미루면서 입대 관련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병무청은 김호중과 관련 어떤 누구와도 접촉하거나 부탁받은 적이 없다면서 절차에 따라 입영 연기와 재검을 진행해 특혜는 없었다고 밝혔는데요 병무청은 재검 결과가 나온 지난달 말 김호중에게 9월에 입영하라고 통지했습니다.

 

현재 만 29세인 김호중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더이상 입영을 연기할 수 없었기에 군입대를 했나보네요 현재 자격시험 등으로 입영 연기는 만 28세까지 가능하답니다.

 

김호중은 입대로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나지만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개봉과 함께 정규앨범 우리家의 모든 노래가 담긴 콘서트 VOD와 클래식 앨범 공개해 남은 팬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