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재 어학원 교육프로그램 입시실적 입학안내

이은재어학원은 아이의 미래의 적어도 반은 어른이 만든다는 모토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줄 것을 약속하면서 송파구에서 본원, 신관, 별관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고 또한 광진에도 분원을 두고 운영 중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 ~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학년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은재어학원의 교육 프로그램

초등부 프로그램

이은재어학원의 초등부는 균형 잡힌 기초의 완성을 책임지며, 담임제를 통해 세세한 올바른 영어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한 학습관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준 높은 어휘력을 통해 학습능력을 높여주며 독해 수업, 이해 중심의 문법 기본 완성 등으로 다양한 지식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키워줌은 물론 온라인을 통한 수준 높은 라이팅과 스피킹 연습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중등부 프로그램

이은재어학원의 중등부 교육 프로그램은 실력과 내신이 확실히 증진될 수 있도록 진행되며, 16년간의 노하우와 합격생 1,350명 이상을 배출한 특목고와 자사고 입시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입니다.

출판사별 및 학교별 완벽 대비를 위한 체계적이고 꼼꼼한 내신 수업 그리고 다양한 수준별 맞춤형 수업과 밀착형 학생 관리에 주기적인 평가를 통한 자기진단과 학습동기 부여 그리고 온라인을 통한 수준 높은 라이팅과 스피킹 연습과 관리는 물론 취약한 부분의 보충을 위한 방학 특강 운영 등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등부 프로그램

이은재어학원의 고등부 프로그램은 학생 실력에 맞춘 레벨별 심화 수업과 수시 학습 및 진로 상담을 위한 철저한 담임제 그리고 확실한 내신 고득점을 위해 미리 준비하고 EBS 교재와 연계한 반복학습으로 완벽한 수능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사별 자기주도학습실 운영을 통한 수업과 별도로 자기주도학습 실시와 졸업생 선배들의 멘토링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은재어학원 입시실적 입학안내

이은재어학원의 입시 실적과 입학 안내, 어학원 프로그램과 셔틀버스 등의 자세한 내용은 이은재어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은재어학원(주)

 

www.eunjae.co.k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