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미셀 주가전망 과 관련주 등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미국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렘데시비르를 투약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진 이후 파미셀을 비롯한 렘데시비르 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

길리어드사이언스 사의 항바이러스제인 렘데시비르는 코로나19 치료제로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로부터 5월에 긴급사용을 승인받은바 있습니다.

트럼프는 지난번 코로나19 확진 후 렘데시비르 치료를 시작하기로 선택했다면서 1회 접종 후 편히 쉬고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후 트럼프는 완치를 선언했고 보기에도 멀쩡해보입니다. 파미셀 주가전망 관한 자세한 정보 계속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파미셀 주가전망렘데시비르 관련주

국내 렘데시비르 관련주

국내 렘데시비르 관련주 는 파미셀, 신풍제약, 진원생명과학, 엑세스바이오, 한올바이오파마, 에이프로젠제약 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중 투자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업체는 파미셀로서 파미셀은 렘데시비르의 주원료 뉴클레오시드를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미셀 주가전망

파미셀은 줄기세포 치료제 및 진단키트, 그리고 코로나 치료제인 렘데시비르의 주원료인 뉴클레오시드 생산 판매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 받은 바 있습니다.

 

파미셀이 주목을 받음에 따라 비슷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종목들 또한 비슷한 전망을 내놓을 수 있지 않을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파미셀은 이번 코로나19 뿐 아닌 각종 바이러스 진단키트의 원료를 취급하고 있어 주목받으면서 큰 상승세를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특히 렘데시비르의 주원료인 뉴클레오시드 같은 경우 렘데시비르의 인기에 따라 지속적으로 수요 증가가 예상되고 있어 파미셀 주가 전망도 긍정적으로 보는 시선이 많습니다. 현재 미국, 중국 등 전세계에서 뉴클레오시드 물량을 수주하고 있는만큼 파미셀 주가가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