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자율주행 관련주 총정리

뽀용이용 2021. 1. 2. 04:25

자율주행 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테슬라 자율주행차 기능이 화제가 되면서 자율주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자율주행은 무엇인지 자율주행 관련주는 어떤것이 있는지 등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자율주행 에 대해 알아보고 자율주행 관련주 에는 어떤 주가 있을지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총정리

자율주행의 정의

자율주행 에 대해 찾아보면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차량이 스스로 도로에서 달리게 하는 일이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낮선 기술이긴하지만 이미 자율주행 으로 인한 사건사고가 날로 이슈가 되고 있는만큼 자율주행은 우리 곁에 다가와있습니다. 아직 자율주행차는 완벽하지 않아 여러문제를 일으키고 있지만 날로 발전하고 있어 곧 시중에서도 많이 볼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율 주행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차량이 스스로 도로에서 달리게 하는 일.

terms.naver.com

만약 자율주행 산업이 발전하여 모든 차에 적용되게 된다면 관련 기업의 가치는 천문학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여 지금이 관련주를 모아야 할 때인 것으로 보입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뿐 아니라 테슬라를 비롯한 전기차, 수소차, AI, 인공지능, 디지털 뉴딜 등의 다양한 종목에 분산투자하면 장기 투자로 가장 좋은 때인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자율주행 관련주 종목은 회사의 영업이익도 좋으며 차트도 훌륭한 종목들이니 잘 참조하셔서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엠씨넥스

자율주행용 카메라 모듈을 제조하는 업체로 최근들어 큰 성장을 기록 중입니다. 최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배나 증가한 1,131여억원인데 앞으로도 우상향 할 것으로 보입니다. 월봉에서 천천히 우상향 중으로 급등락이 없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해보입니다.

 

 

만도

자동차 부품 산업의 최상위 업체로 잘 알려져있으며 자율주행 운전자 보조시스템 (ADAS)을 현대기아차에 보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영업이익이 꾸준히 증가하는 업체로 2018년에 2017년 대비 2배, 2019년에 2018년 보다 200여억원이 증가했습니다. 일봉 차트에서는 저점 찍은 후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값배터리·자율주행" 머스크 등장 후 테슬라 시총 20조원↓(종합) | 연합뉴스

"반값배터리·자율주행" 머스크 등장 후 테슬라 시총 20조원↓(종합), 최윤정기자, 경제뉴스 (송고시간 2020-09-23 10:56)

www.yna.co.kr

 

'배터리데이' 등장한 머스크 "1달뒤 완전 자율주행차 출시" - 매일신문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22일(현지시각) 배터리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테슬라 유튜브 캡쳐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22…

news.imaeil.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