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 띠 2021년 운세 등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고 보시는 분들은 이미 2021년일 수도 있는 만큼 2021년 운세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와 각종 사건들도 인해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하고 새로운 2021년에는 희망찬 일만 있기를 바라며 2021년 신축년 띠와 운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2021년 띠 운세 신축년 띠별운세 좋은띠

2021년 띠별 운세

쥐띠

쥐띠는 매우 작은 동물로 약해보이면서도 내면에 강렬한 뜨거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쥐와 소는 협력관계 보고 있는 만큼 2021년 쥐띠의 경우 2021년에 함께 미래를 나아갈 인연을 만나게 되고 이로 인한 덕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인맥이 형성되고 만남이 이루어지므로 건강관리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소띠

소띠는 2021년에는 앞서 추진하고 있던 일들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고집을 부리는 것을 주의해야하며 주위 사람들이 하는 말을 잘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물운 또한 좋아 비어있던 곳간이 채워지는 때이므로 여러모로 좋은 시기로 보입니다.

 

호랑이띠

만약 최근까지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 고생만했다면 드디어 어려움을 헤쳐낼 수 있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내적으로 성숙해지는 계기가 생기며 기존에 진행하던 일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 

 

욱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주변사람들과 원만하게 지내는 것에 집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용띠는 2021년 치열한 경쟁 속에서 권력과 더불어 힘을 사용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재물에 대해서는 보수적인 태도로 접근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좋은 투자기회가 생기는 경우에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면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경쟁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분쟁에 휘말리는 것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낯선 곳에서 처음보는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늘어나며 분주히 일하게 됩니다.

 

여러가지로 일이 많은 만큼 건강에 신경써야하며 무리하지 않도록 일정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지난 해에 비해 조금은 정신적으로 편안하게 느껴지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가지 일이 생기고 실수도 어느정도 발생할 수는 있지만 실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 계기가 됩니다.

 

미혼이인 경우 좋은 배우자 복이 들어와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말띠

새해에는 더욱 좋은 방향으로 출발하기 위해 인내심과 함께 계획한 일이나 공부 등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어른이나 윗사람, 주변사람의 조언을 잘 듣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배우자 운이 있어 이성과의 관계에도 진전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해입니다.

양띠

조급한 마음을 가지고 할 것이 많아지는 시기힙니다. 자기개발을 조금씩 해나간다면 새해가 끝날무렵에는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인 또는 친구들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집안에서의 좋은 일이 많을 것으로 보이지만 특별히 하고자 하는 일을 성취하거나 확연한 결과가 보이지 않음으로서 답답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안풀린다고 낙담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고 앞을 내다보면 좋은 기회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닭띠

사회적인 운이 따라주기 떄문에 다양한 일의 성취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크고 작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이에 대해 열심히 도전하다보면 하반기 쯤 성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띠

인간관계를 주의깊게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특히 사이가 좋지 않거나 적과 같은 관계일지라고 꾹꾹 참으며 잘 대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만 주의한다면 무난히 한 해를 잘 보낼 것으로 보입니다.

돼지띠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게되며, 재물을 얻기 위한 좋은 기회가 많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에 하던대로 일을 차근차근 한다면 특히 후반기, 가을부터 운이 기운이 상승합니다.

주의할 점은 가정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삼재띠

삼재는 수재, 풍재, 화재 등 좋지않은 3가지 재해를 뜻하는데요, 각 띠별로 9년 마다 삼재가 돌아오게 됩니다. 2021년의 삼재는 소띠, 닭띠, 뱀띠라고 합니다. 삼재라고 해도 이를 인식하고 신경써서 생활한다면 오히려 좋게 풀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 소띠 (37,49.61.73.85년생)

- 닭띠 (45.57.69.81.93년생)

- 뱀띠 (41.53.65.77.89 년생)

2021년 띠별 운세 마무리

2021년 띠별 운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운세가 귀신같이 맞아 신기한 경우도 많지만 띠별 운세의 경우 띠에 해당하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운을 가질 확률은 없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너무 믿거나 빠지지 않고 재미로만 보시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