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고 패나누기 간단한 방법

맞고 패나누기 방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갖가지 놀이를 즐기곤 하는데 이 중 특히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맞고입니다.

패만 있으면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는데요, 맞고 패 나누는 방법에 대해 처음 시작하여 잘 모르거나 서로 배운 방식이 달라 이견이 있는 경우가 있어 정확한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반적인 맞고 패나누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본적인 맞고 패나누기 방법은 4장씩 두번 나누고 2장씩 1번 나누는 444422 방식입니다.

 

선인 사람이 먼저 4장을 가지고 후인 사람이 4장 그 이후에 반복해서 선 4장, 후 4장을 나눈 뒤에 선 2장 그리고 후 2장 이런식으로 나누는 방법을 가장 많이 애용하고 있고 정석으로 생각하는 방법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그냥 친한 사람들끼리 간단히 치려는게 맞고를 하는 대부분의 이유인데 굳이 이렇게 번거롭게 나눠야하나 싶은 경우에는 더 간단하게 나누는 방법이 있어 요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빠른 맞고 패나누기

더 빨리 나누기 위한 방법으로 선 5장, 후 5장을 나눈 후 다시 한 번 선 5장, 후 5장 이렇게 나누면 끝! 간단하죠? 이렇게 빠르게 맞고 패를 나눈 후에 게임을 시작하면 딜레이 없이 빠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맞고 패나누기 방법을 익혀두신다면 친구나 연인과 함께 단 둘이 할거 없을 때 간단히 빠르게 맞고를 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미있게 맞고 치시고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