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더나 관련주 특급정보 총정리

모더나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데요, 미국의 제약사 모더나는 아직까지는 가장 가능성있는 백신개발업체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유망했던 영국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 개발 중 치명적인 부작용이 나오면서 모더나 관련주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모더나에 따르면 모더나가 개발중인 코로나19 백신은 연령과 상관없이 큰 효과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백신개발이 완료되어 가는 것이 눈에 보이자 빠르면 2022년에는 코로나19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상승중인 모더나와 관련하여 국내 주식에는 어떤 모더나 관련주 가 관련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파미셀

파미셀은 유전자 진단시약 및 유전자 치료제의 주원료가 되는 튜클레오시드의 생산업체입니다. 모더나 백신 개발이 성공리에 진행되는 경우 뉴클레오시드 수요는 증가하게 되고 큰 수혜를 입을 수 있기에 모더나 관련주 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에이비프로바이오는 원래 머시닝센터 제작 기업이라 금속절삭기계를 제조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바이오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모더나 창립멤버 중 한명인 하인 로버트랭커 MIT 교수를 사내이사로 영입하여 현재 가장 큰 모더나 관련주 로 보고 있습니다.

바른손

바른손은 영화제작과 투자 등을 주로 하는 업체인데요, 모더나 지분을 약 21,000주 보유하고 있어 모더나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바른손의 최대주주인 바른손이앤에이도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약 20개의 계열사를 가졌으며 온라인, 모바일 게임 사업을 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소마젠(REG.S)

소마젠(REG.S)는 모더나와 함께 DNA 및 염기서열 분석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맺었던 바 있어 모더나 관련주 로 분류됩니다. 특히나 모더나와 사업 파트너상태이므로 크게 관련된 업체로 볼 수 있습니다.

마크로젠

마크로젠은 모더나와 사업 파트너인 소마젠(REG.S)의 모회사이므로 관련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모더나 백신관련 이슈에 따라 주가가 함께 움직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더나 관련주 마무리

지금까지 모더나 관련주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모더나 관련주가 뜬다고 무작정 진입하지 마시고 철저한 기업과 정보 분석을 통해 성공적인 투자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