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간단한 해결방법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슬라임이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이후 집에도 슬라임이 넘쳐나고 키즈카페에 가도 슬라임이 많이 구비되어있어 아이들이 슬라임을 접할 일이 참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갖고 놀다보면 슬라임이 옷에 묻기 마련인데요, 방법을 알기 전까지는 정말 난감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방법을 알고나니 정말 간단하게 해결되더라구요. 오늘은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대처하는 방법에 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라임 제거 방법 테스트

평소에도 조금씩 묻히는 일은 있었지만 가장 최근에는 옷에 완전히 늘러붙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정말 난감했었는데요, 헌옷이었으면 그냥 뛰어 놀때나 집에서만 입히고 말지 하는데 하필이면 바로 전 날 산 완전 새옷이었기에 슬라임 제거 방법을 열심히 찾아보게 되었어요.

슬라임을 제거하는 방법을 찾다보니 치약을 발라 열심히 칫솔질을 하는 방법이 먼저 나왔는데 옷감이 상한다는 말이 많아 새옷이기에 패스하고 따뜻한 물에 넣어 제거한다는 말도 있어 이건 바로 시도 해보았는데 전혀 효과가 없더라구요. 전혀 하나도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슬라임 간단 제거 방법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가장 마지막으로 시도한 방법은 식초를 묻혀 제거하는 방법이었는데요, 식초는 집에 대부분 있고 구하기도 쉽기 때문에 누구나 적용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치약을 이용할 때처럼 빡빡 문지르지 않아도 되구요, 단순히 묻은 곳에 식초를 발라놓고 약 1분 정도만 기다리면 슬라임의 접착력이 약해집니다.

 

이 때 살살 긁어주시면 간단하게 옷에 묻은 슬라임을 제거 가능합니다. 슬라임이 제거되었다면 세탁세제와 함께 한 번 간단히 손빨래 후 세탁기에 돌리면 옷에 묻었던 슬라임이 흔적도 없이 없어집니다.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으니 슬라임 묻었다고 아이들 혼내지 말고 마음껏 갖고 놀게 해주세요! 지금까지 슬라임 옷에 묻었을 때 간단히 제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