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서지오가 최근 화제가 되면서 그의 나이, 이력 그리고 가수 김희재와의 관계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모라기엔 믿기지 않는 서지오의 동안 때문에 서지오 김희재 친이모 관계를 많은 분들이 확인해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서지오는 어떤 가수인지, 김희재와의 관계는 어떤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지오 김희재 친이모 나이 이력 관계

서지오 나이 이력

서지오 나이

서지오는 1971년생으로 2020년에 나이 50세가 되었습니다. 김희재는 1995년생으로서 둘은 24살의 나이차가 납니다.

 

서지오 이력

서지오는 전남 광양 출신인데요, 서지오는 1993년 홀로서기라는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앞서 1990년에는 부산MBC 신인가요제 금상과 1991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입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돌리도, 여기서, 수리수리술술, 하니하니 등의 곡들을 발표하면서 히트를 쳐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2005년에는 KBS 트로트 대축제에서 올해의 가수상까지 수상하면서 입지를 단단히 한 바 있습니다.

서지오 김희재 친이모

TV조선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미스터트롯의 TOP 7에 들었던 김희재는 최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서지오와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었는데요, 서지오는 김희재와 같은 무대에 선 것이 13년만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지오는 무대에 선지 25년이 되었지만 그 중 가장 많이 떨렸던 경험이었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재 친이모로 알려진 서지오는 최근 T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중에 있는데요, 서지오는 미스터트롯결승 때 몰래 응원을 갔었는데 서지오 김희재 친이모 로 실검에 오르면서 행사가 2배 이상 늘었다며 미스터트롯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서지오는 김희재의 친이모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김희재가 어릴적부터 서지오의 노래도 많이 부르기도 하면서 인연이 되었으며 이모 조카로 부르게 되었을 뿐 친이모 친조카 사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서지오, 나이 50세에도 20대 몸매 비결?…김희재와 첫 만남? 관심↑

트로트 가수 서지오의 50대에도 완벽한 몸매 비결이 재조명되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7등을 한 김희재의 이모로 밝혀져 '국민 이모'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던 서지오

nc.asiae.co.k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