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다모 뜻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어디선가 들어봤지만 그게 뭐지 하면서 그냥 지나치셨던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대다모에는 많은 탈모인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인데요, 탈모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후기 등이 공유되고 있다보니 탈모인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탈모 인구는 어느새 1000만 명에 육박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국내 인구수를 고려했을 때 5명 중 1명이 겪고 있는 탈모이다보니 탈모관련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혼자서 치료를 해보려고 하지만 쉽지않아 대다모를 찾게되는데요, 대다모는 어떤 곳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대다모 뜻 의미 등업방법 총정리

대다모 뜻

대다모는 '대머리는 다 모여라' 라는 의미의 대머리를 위한 커뮤니티인데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www.daedamo.com

 

http://www.daedamo.com/new/

 

www.daedamo.com

탈모인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며 신약개발의 희망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정보를 얻기위해 이곳을 찾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다모에는 탈모를 극복하기 위한 간절함으로 모인 사람들이 모였자먼 정보가 모이고 모여 국내 탈모 치료 가이드 제사하고 있을 정도인데요. 간절함이 엄청난만큼 특정 치료방법에 목매지 않고 있기에 실험 정신이 뛰어납니다.

많은 회원들은 모발이식의 실제 경험을공유하는가 하면  베이징과 이스탄불 등 해외에서 저렴하게 모발이식을 하는 방법 등도 공유되기도 했습니다. 대다모 외에도 이마반, 삼탈모 등 3대 탈모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대다모 등업방법

대다모에는 모낭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좋은 탈모 극복 후기를 올리거나 우수한 활동을 하는 회원들이 보상을 받는 제도입니다.

대다모의 회원들은 좋은 글이 올라오면 좋아오 대신 모낭을 선물할 수 있는데요, 모낭을 선물받으면 회원 등급이 올라가게 됩니다.  대다모가 큰 인기를 크는 커뮤니티이다보니 일부 병원에서는 모낭이 많은 회원 우대를 하기도 한다고 전해집니다.

 

대다모 분위기

대다모에는 탈모에 관해서는 전문가급의 고수들이 많다보니  다양한 경험을 겪은 회원들이 많고 머리카락 얘기 하나로 열띤 토론을 벌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실생활과 탈모의 연관성, 그리고 각종 치료방법에 대한 논의, 해외탈모 정보 등의 빠르게 공유되고 있습니다. 

많은 정보가 오가다보니 관련 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대다모에는 탈모인들 뿐 아니라 의사 약사 등 현직 의료인도 많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커뮤니티는 점점 더 전문적인 정보가 넘쳐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같은 아픔을 겪고 있는 회원들이 모여있다보니 서로간의 정이 끈끈한 편이며 함께 여러 고민을 해결해주거나 탈모인들의 부당한 차별 등에 대한 해소도 집단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커지고 있다보니 이를 노리는 불법의약품 홍보 등의 문제도 발생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잘 극복해내고 있습니다.

 

대다모 마무리

지금까지 대다모 커뮤니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정도에 차이는 있지만 남성 절반 이상이 겪고 있는 아픔이다보니 탈모에 대한 관심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대다모에서 좋은 정보를 공유받아 모든 탈모인들이 풍성해지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