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꿈해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도 늘었고 길고양이도 늘어나면서 고양이를 접할 일이 많아지다보니 고양이 꿈을 많이 꾸게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고양이를 밤에 보면 놀라기도 하고 사람에게 살갑게 다가오는 이미지가 아니다보니 고양이를 불길한 징조로 보는 예전의 시선이 많다보니 고양이가 꿈에 나오는 것이 안좋은 징조는 아닐까 하는 불안감이 있다보니 더욱 찾아보시게 되는 것 같습니다.

 

 

 

흰색 고양이가 나오는 꿈 해몽

대부분 흰색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분류되는데도 흰색 고양이가 나오는 경우 싸움이나 곤경에 빠질 수 있다고들 하는데요, 꿈에서 하얀 고양이가 더러워 지거나 하얀 고양이에게 물리는 경우에는 이렇게 볼 수도 있지만 별다른 사건없이 하얀 고양이가 꿈에 나오기만 했다면 연애와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기거나 다른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만약 꿈에서 하얀 고양이를 잡았다면 금전운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며 하얀 고양이가 태어나는 모습을 보았다면 태몽으로 보기도 하기 때문에 하얀 고양이가 꿈에서 나오는 경우 대부분 길몽으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나 고민을 해결하게 된다는 의미로 행운의 징조를 나타내고 있어 길몽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은 고양이가 큰 소리로 울거나 불길하게 느껴졌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고양이가 다가오는 꿈

고양이가 나를 향해 다가오는 것은 나를 위기에 빠지게 하는 사람이 내게  다가올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돈거래를 조심하야 하며 누군가 내게 선의를 베풀려고 하더라도 나쁜 의도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가 태어나는 꿈 해몽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게 되거나 그렇게 않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의미입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해몽

태몽으로 보기도 하며 이 경우에는 특히 고위직까지 오를 귀한 자식을 갖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주변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수도 있다는 의미도 있으니 조심하셔야합니다.

 

 

검정 고양이를 씻겨주는 꿈 해몽

갑작스런 사건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되며 오랫동안 애써온 일에 위기가 찾아와 일이 무산될 수 있고 이로인해 좌절하게 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 해몽

추진하던 일을 방해하던 장애물 등이 제거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내고 이겨낼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고양이를 사는  꿈 해몽

나만 알고 있는 누군가와의 비밀스런 관계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양이에게 공격을 받아 다치는 꿈 해몽

나 또는 가족 등이 누군가로 인해 망신살이 생길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가 높은 곳에서 쳐다보는 꿈 해몽

누군가 나를 감시하고 있고 나에대해 알아보고 있음을 뜻합니다.

 

고양이를 잡는 꿈 해몽

본인이 계획한 일이 잘 풀릴 것임을 나타내는 징조의 꿈입니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 해몽

아끼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들로 인해 분노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고양이들이 둘러싸는 꿈 해몽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고양이를 쓰다듬는 꿈 해몽

우려했던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거나 피할 수 있게됨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가 부부 방에 들어오는 꿈 해몽

부부나 애인간의 애정애 문제가 생기고 서로 숨기는 것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물고 오는 꿈 해몽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 축하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기고 재물을 얻게 되는 등 좋은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 눈이 반짝 거리는 꿈 해몽

내가 한 일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며 또 다른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게됨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고양이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고양이에 대한 예전의 인식 때문인지 흉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꿈에 나타났을때 고양이가 새끼를 낳거나 쥐를 가져다 주는 등 좋은 상황에서는 길몽인 경우도 많기 때문에 고양이 꿈을 꾸었을때 기분이 좋았는지 찜찜했는지를 고려하면 좋은꿈인지 나쁜 꿈인지 구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스팅에 없거나 조금 다른 내용의 꿈을 꾸었다면 꾸었을때의 감정을 통해 판단해보시길 바라며 꿈은 꿈일 뿐이니 흉몽을 꾸더라도 너무 마음쓰시지 않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바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