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할인코드 무한으로 가능하다고?

쿠팡이츠-처음-쿠폰
쿠팡이츠-처음-쿠폰

최근들어 쿠팡이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쿠팡이츠 첫주문 하는 분들도 늘고 있습니다. 다른 배달앱들과 다르게 모든 주문을 한번에 한집만 배달하고 있어 빠른 배달이 가능하고 다른 앱에는 없는 여러 맛집들이 쿠팡에만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저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할 때 쿠폰번호가 있다는걸 들으신 분들도 있고 처음인 분들도 있을겁니다. 처음에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000원 쿠폰을 뿌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2만원 쿠폰은 가끔 이벤트 할 때만 보이는 것 같고 기본적으로는 10000원 할인이 주어집니다.

쿠팡이츠-첫사용-쿠폰
쿠팡이츠-첫사용-쿠폰

7000원 할 떄 하신 분들도 있기 때문에 아쉬워하지 마시고 지금 적용할 수 있는 10000원 쿠폰으로 맛있는 것을 시켜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쿠팡이츠-첫이용-쿠폰
쿠팡이츠-첫이용-쿠폰

현재 알려져 있는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은 only1111 입니다. 이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을 적용하면 사용가능하며 이 쿠폰은 모든 쿠팡이츠 첫주문에 사용가능하기 떄문에 쿠팡이츠 첫주문 무한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만료가 뜨는 대부분의 경우는 이전에 사용되던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인데 지금은 only1111로 오랜시간 사용되고 있으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쿠팡이츠-첫주문-쿠폰
쿠팡이츠-첫주문-쿠폰

가끔 쿠팡이츠 첫주문 20000원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는데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2만원 할인

쿠팡이츠-첫주문-할인-쿠폰
쿠팡이츠-첫주문-할인-쿠폰

매번 있는건 아니지만 상당히 자주 쿠팡이츠 첫주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대부분 bbq나 bhc, 호식이 등 치킨집에서 자주진행됩니다.

 

이런 이벤트가 진행되는 경우 뽐뿌나 더쿠 디시 등에서 많이 공유되기 떄문에  이런 커뮤니티 활동을 하시는 분은 쉽게 알 수 있지만 만약 커뮤니티 활동을 하지 않으신다면 쿠팡이츠 앱에 자주 들어가 배너를 통해 보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이 때는 적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있으므로 이벤트 내용을 저세히 확인하시어 최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쿠팡이츠-첫주문-할인
쿠팡이츠-첫주문-할인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일반적인 경우 쿠팡이츠 첫주문 코드는 only1111이며, 오류가 나거나 안됨니다 하는 분들은 쿠폰을 사용하기 이전에 이미 다른 주문을 하셨던 경우가 많습니다. 가 후 처음 주문에만 적용가능하니 꼭  첫주문에는 이 할인코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과 함께 맛있는 식사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