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유소 기름값 비교 사이트 앱 어플 간단 확인

기름값-비교-사이트
기름값-비교-사이트

주유비를 줄이기 위해 주유소 기름값 비교 사이트나 기름값 비교 앱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름값이 많이 비싸지 않을때에는 차이가 나봐야 몇십원 차이라 크게 비싸지 않으면 그냥 근처에서 넣는 것이 국룰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전쟁으로 인해 국제유가가 급등하면서 기름값이 크게 부담되게 되자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의 주유소를 찾는 분들이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에도 주변의 기름값을 비교할 수는 있긴하지만 좀 더 꼼꼼하게 넓은 범위지역의 기름값 비교를 원한다면 기름값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유소 가격비교를 통해 기름값아 가장 싼 주유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기름값 비교 사이트 기름값 비교 앱을 통해 저렴하게 주유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주유소 기름값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기름값-비교-앱
기름값-비교-앱

우선 기름값 비교사이트 중 가장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은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 중인 오피넷이라는 사이트로 전국 주유소의 가격과 위치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어 손쉽게 주변의 싼 주유소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응 아니라 휘발유가 경유 LPG 등 이런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름값-비교-어플
기름값-비교-어플

별도의 메뉴를 찾지않아도 홈페이지 메인에서 간단하게 기름값 전국평균 가격과 도시별 평균 가격 및 우리 동네에서 가장 싼 주유소 등을 확인 하실 수 있고 도시별 최저가 주유소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전국의 주유소 가격비교가 가능하고 기름값 변경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opinet.co.kr/user/main/mainView.do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www.opinet.co.kr

 

 

 

기름값 싼 주유소 찾기

주유소-기름값-비교
주유소-기름값-비교

오피넷의 메인화면에서도 간단히 기름값과 주유소 관련 많은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지만 좀 더 상세한 검색을 통해 내가 이동하는 경로에 맞는 지역별, 도로별, 경로별 검색으로 내가 원하는 딱맞는 정보를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오피넷 메인화면에서 메뉴 중 싼 주유소 찾기 메뉴를 눌러보시면 지역별, 경로별, 도로별 중 검색 방법을 선택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을 통해 기름값이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보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주유소-비교-사이트
주유소-비교-사이트

 

먼저 지역별 검색 메뉴의 경우 주유소 가격검색을 원하는 지역을 설정한 후에 해당 검색 지역의 주유소 기름값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별로 검색하는 경우 내가 이동하는 경로에 맞춰 출발지와 도착지, 경유지를 입력하면 해당 이동 경로 중에 만날 수 있는 주유소들의 기름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도로별 검색 메뉴에서는 고속도로별 세부구간을 선택하여 노선별 주유소 정보를 확인가능합니다.

주유소-비교-앱
주유소-비교-앱

 

또한 동네 저렴한 주유소를 찾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메뉴인 지역별 싼 주유소 찾기에서는 원하는 지역과 검색 방법, 유종, 정유회사 등을 선택하여 조회하신 후 고급휘발유, 일반휘발유, 경유, 실내등유 등 가격과 주유소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 홈페이지 싼주유소 찾기에서 원하는 주유소를 선택하면 해당 주유소의 정보와 기름값 세차장, 화장실 등 부가 시설 정보, 주유소별 행사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름값 비교 어플

주유소-비교-어플
주유소-비교-어플

차량을 이동 하면서 간단하게 기름값 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기름값 비교 어플도 필요하실텐데요, 앞서 말씀드린 기름값 비교사이트인 오피넷에서 앱 또한 출시해놓아 간단히 다운로드 하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피넷 기름값 주유소 비교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사용하시는 휴대폰 기종과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제정세의 변화로 인해 기름값이 수시로 변동되고 있으며 지역별 주유소별로 가격차가 꽤 많이 나고 있는 시기인만큼 사이트와 앱 등을 통한 기름값 비교를 통해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기름을 넣어 주유비를 많이 아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