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과 정보

CNCAND 발송준비 수령가능일

뽀용이용 2021. 1. 14. 23:46

CNCAND 발송준비 수령가능일

해외 직구를 자주하시는 분들은 배송업체가 CNCAND인 경우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CNCAND가 어떤 배송업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CNCAND는 중국 광저우에 있는 우체국이라고 하는데 CNCAND에서 발송준비 후 왜이렇게 오래 걸리는지, 발송준비 후 수령가능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CNCAND 발송준비 지연

해외주문건이 발송준비로 표시 된 후에는 한국으로 보내기 위한 준비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발송준비로 뜬 후 조회를 해보아도 한참동안 트래킹이 되지 않아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답답한 분들이 많을겁니다.

발송준비에서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주문한 제품이 국제 우편물류센터로 들어가게 되는데. 이 곳으로 들어가는데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상당히 길다고 합니다.

CNCAND 발송준비 수령가능일

한국처럼 배송이 빠르지 않아 생각하지 않고 기다리시는 편이 좋은데요, 빠르면 발송준비 후 2주만에 도착하기도 하지만 최대 한달에서 두달까지도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한달은 기다려야한다고 보시는 편이 좋습니다.

 

만약 계속 배송조회를 해보시다가 주문하신 물품의 위치가 국제우편물류센터라고 뜨면 주문 제품이 2~3일 내에 도착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아무래도 직구의 경우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므로 여유를 두고 주문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