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 캐슬에서 얼굴을 알리고 최근 경이로운 소문에서까지 열연하며 큰 인기를 끈 조병규 배우는 최근 과거 학교폭력 일명 학폭 의혹에 휩싸이며 소속사 측에서 이에 대한 고소와 수사를 의뢰한 바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상에 조병규의 뉴질랜드 고등학교 시절 자신에게 언어폭력을 했다며 이에 대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던 것이 원인이 되었는데요, 이에대한 자세한 이야기 아래에서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조병규 학폭 의혹 게시글 사과 잘못을 후회한다고 밝혀

배우 조병규 학폭의혹

조병규는 2021년 올해 25살로서 2015년에 KBS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를 통해 데뷔한 바 있습니다. 이후 스카이 캐슬에서 인기도가 상당히 높아졌는데요, 최근에 방영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번 학폭의혹에 앞서 스카이 캐슬로 조병규의 얼굴이 알려졌을 때에도 학폭에 대한 의혹이 있기도 했지만 조병규는 당시 팬카페 연기를 한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노는 친구라는 인식이 있기는 했었다며 학폭을 한적이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조병규 학폭 게시물 사과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2월 17일 조병규에 대한 위법행위 처벌을 요청하는 고소 및 수사를 의뢰하자마자 게시글 작성자가 소속사로 연락해 게시글이 허위임을 밝히고 잘못을 후회한다며 사과하는 선에서 선처해달라고 호소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이에 경찰에 의뢰한 수사를 취소했다고 합니다.

조병규 소속사 측에서는 강력히 대응하여 모든 법적 절차를 진행중이었으나 게시글 작성자가 잘못을 반성하고 수차례 선처를 구하는 등 다시는 위법행위를 저지르지 않겠다는 확약을 하여 법적 대응을 취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조병규 학폭사건 마무리

조병규 소속사 측에서는 이후에도 유사한 사례 및 소속 배우가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강경 대응하겠음을 밝히기도 하며 악플러들에 대한 선전포고를 하기도 했는데요, 조병규 배우가 최근 잘 나가다보니 이런 일이 계속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연기에 물오른 조병규 배우를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무탈하게 볼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