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에서 새로운 드라마인 악마판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법정 드라마와는 다른 전개에 많은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지성, 김민정에 문유석 작가까지!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 악마판사, 과연 어떤 드라마일까요?

드라마 악마판사는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작가 등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이야기 하겠습니다.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작가정보

악마판사 기본정보

방송사: tvN

방송일: 2021.07.03. ~

몇부작: 16부작

방송시간: 매주 토, 일 오후 9시

출연자: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등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와 함께 등장한 '악마판사' 강요한. 그는 모두가 원하는 영웅인가,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인가?

악마판사 작가

악마판사 작가는 미스 함무라비라는 법정 드라마를 집필한 문유석 작가인데요, 특히 판사출신이라는 장점이 있어 법정드라마는 믿고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으로 보입니다.

악마판사는 가상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한 특이한 세계관으로 더욱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악마판사 등장인물 소개

 

악마판사 | 인물 소개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와 함께 등장한 '악마판사' 강요한. 그는 모두가 원하는 영웅인가,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인가? 악마판사 의 인물 소개 메뉴

program.tving.com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출처 - 티빙홈페이지

악마판사 특이점

악마판사가 기존의 법정 드라마와 큰 차이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바로 모두가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표방하기 때문인데요. 전 국민이 배심원으로 참여하는 재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날 드라마를 보면서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데요, 벌써부터 앞으로의 진개가 정말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악마판사 투표방법

티빙 홈페이지에서는 드라마를 보며 실시간으로 투표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아래 티빙 홈페이지 투표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악마판사 국민투표

진행 : 2021-07-02 ~ 2021-07-31

event.tving.com

악마판사 마무리

악마판사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미스함무라비의 문유석 작가의 작품인데다 지성과 김민정까지 출연하여 기대하고 있는데요, 최근 법정물이 많이 나오지만 또다른 독특한 전개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드라마가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