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작스러운 동갑내기 배우커플인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텐데요, 손예진과 현빈 커플은 공개연애 2년만에 결혼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축하하고 있습니다.

 

이 커플은 인기 드라마인 사랑의 불시착 촬영 이후인 2020년 3월 교제를 시작하여 다음해인 2021년 1월 공개열애를 시작한 바 있습니다. 열애는 이때부터였지만 두 배우는 사실 2018년 영화 협상에 출연하게 되면서 친분을 쌓게 된 바 있고 이를 통해 계속 연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친해진 둘은 2019년에 먼저 미국 LA의 마트에서 같이 있는 모습이 알려져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요, 이 당시에는 두 사람 모두 교제설을 부인했던 바 있습니다.

 

이 세기의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빈 손예진 결혼식 일정

현빈의 소속사인 VAST엔터테인먼트와 손예진의 소속사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은 다음 달인 3월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일정은 아직까지 공개된 바 없습니다. 

 

현빈 손예진 결혼식 장소

두 사람의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치뤄질 예정이라고 알려졌었는데요, 최근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애스톤하우스에서 야외결혼식으로 진행예정입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따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으로 치뤄질 예정이라 일정은 미공개 되어있어 장소를 알아도 찾아 결혼식을 직접 볼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현빈 손예진 결혼 소감

현빈 결혼 소감

현빈은 SNS에 결혼에 대한 글을 올린 바 있는데요, 여기서 그는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며 결혼하게 되었음을 밝힌 바 있습니다.

현빈은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고 결혼을 약속했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 보려 한다며 사랑의 불시착 속 커플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손예진 결혼 소감

손예진도 역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남겼는데요, 손예진에 따르면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고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빈 손예진 출연작

현빈 출연작

현빈은 2003년에 논스톱4라는 인기 시트콤에 출현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2005년에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2010년에는 시크릿 가든이 크게 성공하면서 많은 분들의 이상형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 외에도 영화인 역린, 꾼, 협상 등과 드라마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손예진 출연작

손예진은 2000년에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에 연달아 출연하며 많은 남성들의 국민 첫사랑이 되었는데요, 이후에도 영화 내 머릿 속의 지우개, 작업의 정석, 아내가 결혼했다, 비밀은 없다 등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했고 드라마인 연애시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인기를 이어왔습니다.

 

마무리

두분의 결혼식 정말 축하드리며 두 사람의 외모를 닮은 예쁜 아기가 정말 궁금해집니다. 결혼 이후에도 멋진 연기 계속해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