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배다빈에 대한 모든 것!

현재는아름다워 현미래

 

현재는 아름다워는 KBS 2TV 주말드라마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 여주인공인 배우 배다빈의 인기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드라마 상에서 변우민 딸로 출연하는 배다빈은 최근에 개봉한 영화 파이프라인에도 출연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는 김성근 PD에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박인환, 박상원, 김혜옥, 박지영, 변우민 등 인기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과 시청율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궁금해하시는 배다빈에 대한 정보들 나이, 키 등 프로필과 인스타 주소, 출연작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빈 프로필, 출연작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배다빈은 1994년 2월 4일 태어났으며 현재 기준 한국나이로는 29세입니다. 배다빈은 SM C&C소속 배우이기도 하지만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능력있는 배우입니다. 어린 시절에는 뉴질랜드로 이민하며 10년간 지내다 혼자 한국으로 들어오기도 했는데요, 모델로 활동을 먼저 시작했다가 배우가 된 케이스입니다.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호영이 동생으로 알려져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모델답게 날씬한 몸매와 큰 키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패션감각마저 남달라 역시 모델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 배다빈입니다. 보기에도 커보이는만큼 키가 174cm 라고 하는데요, 남자배우들과의 키차이가 얼마나지 않거나 더 커보이기까지 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미래

 

모델을 시작한 후 2013년에 카메라 CF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인피니트와 하현곤 팩토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웹드라마 바나나액츄얼리 시즌2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키스 먼저 할까요, 추리의 여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나쁜형사,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2021년에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강민성 역할로 연기력에 대한 인정을 받기도 했으며 2022년 영화 파이프 라인에서는 호텔 카운터로 일하는 송은주 역을 맡으면서 영화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배다빈 인스타 주소

현재는 아름다워 여주인공

배다빈의 인스타 주소는 @b.dabinzzz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보통 소속사에서 SNS를 많이들 관리하지만 배다빈의 sns는 소속사인 SM C&C가 아닌 배다빈 본인이 직접 운영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사진과 촬영중 사진 등 배다빈의 매력적인 다양한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b.dabinzzz/

 

글 작성시기인 현재 54.3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불과 얼마전 4만명대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게시물은 185개로 마지막 게시물이 4주전인 것으로 보아 바빠서인지 글을 많이 쓰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인스타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윤시윤과의 캐미를 보여주는 현미래 역의 배다빈은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에 나이 꽉 찬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과는 과정을 보여준다는 스토리 속에서 이혼 전문변호사인 현재 역의 윤시윤 상대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시작 전 배다빈의 남다른 비쥬얼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는 퍼스널 쇼퍼(Persnal Shopper)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요, 퍼스널 쇼퍼란 사람들의 쇼핑을 도와주는 직업입니다. 일반적으로 백화점, 명품매장 등에서 VIP 고객을 상대하는 상담자를 말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프로필

 

현미래와 이현재 즉 배다빈과 윤시윤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현미래가 남편의 거짓말로 인해 혼인신고를 하게되어 혼인 무효소송을 위해 이혼전문 변호사인 이현재을 찾아가게 되면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현미래는 혼인 사실을 무효화하기 위해 이현재에게 의뢰하게 되면서 이 과정을 통해 둘의 관계가 시작되게 됩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의 숨기고 싶은 과거를 다 알게된 윤시윤이 이러한 과거사를 다 알고 있으면서도 어떻게 하여 현미래를 사랑하게 될지 그 과정이 궁금해집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50회까지 이어지는만큼 이제 8회 진행중으로 시작단계인데요, 벌써부터 시청률이 25%를 넘어서는 등 대작의 느낌이 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 전해주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