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닥터로이어 금석영 임수향 프로필 인스타 총정리

닥터로이어 금석영 임수향

닥터로이어 금석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임수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임수향은 드라마 상에서 서울중앙지검 의료범죄전담부 금석영 검사를 연기하고 있는데요, 단아한 느낌의 외모와 목소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닥터로이어 금석영 검사 역을 맡은 임수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수향 프로필

임수향 프로필

1990년 4월 19일생인 배우 임수향은 올해 나이 32세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독신이다. 그녀는 2009년 영화 '4기 미스터리 왕국'으로 단역으로 데뷔했습니다.

 

2011년 드라마 '신기생결'에서 단사랑으로 기억되는 임수향은 2013년 '아이리스2'에서 김연화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다. -연기력을 인정받았지만 MBC '라브리즈', tvN '크리미널 마인드'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던 2020년, 오예지 역을 통해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선을 깊고 리얼하게 그려냈고, '멜로마스터'를 뛰어넘는 폭넓고 입체적인 연기력은 보는 이들을 몰입시키기에 충분했다. 이것에. 그녀는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2021년에는 휴식을 취하고, 2022년에는 SBS 오늘부터, MBC 닥터 로이어에 출연하며 올해 가장 핫한 여배우로 떠올랐다. 그것은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우리는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수향 인스타

임수향 인스타

임수향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hellopapa11로 5월 30일 현재 173.8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아라리도 별도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rari0419 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임수향의 인스타에는 아라리와 함께 찍은 셀카을 비롯하여 예쁘게 찍은 화보 사진 등이 올라가 있습니다. 

 

아라리라고 하면 한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임수향이 키우는 반려견은 사실 3마리입니다. 아름은 각각 아키(포메라니안), 라이(치와와), 오리(푸들)이며, 이들의 이름을 조합하여 아라리라고 부른다며 나혼자 산다에서 반려견들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임수향 몸매

임수향 몸매

임수향은 몸매가 좋기로 소문난데다 아름다운 외모로 성형설이 있을 정도인데요, 키 170cm애 몸무게 49kg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옷빨도 잘 받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닥터로이어 금석영 임수향

닥터로이어 금석영 임수향

닥터로이어는 금요일과 토요일 밤 MBC에서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한이한(소지섭)의 연인 및 협력하는 관계로 출연 중인 임수향  5월에는 SBS 우리는 오늘부터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하였고, 6월에는 닥터로이어를 통해 또다른 임수향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임수향 팬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기회로 보입니다.

 

서울중앙지검 의료범죄전담부 투페이스 검사로 알려져 있는 금석영 검사는 범죄자의 갱생은 용서와 선처가 아니며 처벌로 인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갖추고 있는 인물입니다. 매일 밤샘 근무를 통해 서울 4대 지검을 골고루 돌며 실력을 인정받기까지 한 실력파 검사입니다.

 

금석영은 남동생이(금석주) 한 명 있고 심장이식수술을 통해 한이한과 가까워지게 됩니다. 한이한과 결혼을 약속하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하는 한 편 한이한으로 인해 행복이 깨지기도 합니다.

 

소지섭이 맡은 한이한은 흉부외과 의사이자 변호사로 나오는데요, 닥터로이어에서 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대목입니다. 갈수록 재미있어지는 닥터로이어를 재미있기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