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기절 방송사고 전후상황정리

 

3월 14일 오전 중 방송한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생방송 중 서 있던 패널분이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하여 시청하시던 많은 분들이 놀란가슴을 쓸어내려야 했습니다.

무엇이든-물어보세요-방송화면
무엇이든-물어보세요-방송화면

이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에서는 여성패널들과 전문가 분들이 모여 뇌졸중을 예방하기 위한 운동을 진행하던 중이었는데요, 밝은 분위기 속에 운동을 하며 전문가의 설명이 이어지던 중 바로 뒤에 서 있던 남성 패널 분이 바닥으로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쓰러진 사람

무엇이든-물어보세요-방송사고-후-상황정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을 시청하던 분들을 놀라게 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 중 기절하여 쓰러진 남성 패널 분은 강남세브란스병원의 정형외과 의사 김학선 교수님이라고 합니다.

김승휘, 정다은 아나운서는 생방송 중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다며 응급한 상황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패널들과 스탭들은 처음에는 당황하는 듯 보였지만 곧바로 쓰러진 패널에게 달려가 조치를 취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다운 아나운서는 응급조치 후 방송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며 준비된 영상보여주며 상황을 정리하기도 했는데요, 갑작스러운 상황에 시청자들도 많이 놀라셨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쓰러진 사람 상태

다행히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쓰러진 강남세브란스 병원 김학선 교수님의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S8MSQ1KX4s 

무엇이든-물어보세요-방송사고-화면

영상이 다른 웹사이트에서 재생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어 링크를 따라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KBS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김학선 교수님은 곧바로 정신을 차려 대기실에서 안정을 취한 후 바로 병원으로 가셨다고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건강에 별 문제가 없다고 하니 생방송을 보시며 놀라셨던 분들은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