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트진로에서 스푸너 병따개를 새로 개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 병따개들하고는 다르게 스푼모양으로 생겨서 많은 분들이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하며 갖고 싶어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푸너는 하이트진로에서 소비자들 술자리에 재미를 더하고 최근 코로나로 침체되어있는 시장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자사 제품에 맞춰 특별 개발한 병따개라고 합니다.

테라 스푸너 병따개

하이트진로에서 테라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다 술을 마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전해보았을 숟가락으로 병따기를 모티브로 스푸너를 개발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실제로 연구원들이 오랜 연구를 통해 스푸너를 개발했으며 테라 맥주병 그리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기존 병따개와는 전혀 다른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합니다.

그럼 테라 스푸너 병따개의 특징은 어떻게 되며 파는 곳과 구하는 곳은 어디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 스푸너 병따개 특징

​스푸너는 스푼+오프너라는 의미이며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성인남녀의 평균 손너비 142mm를 고려해 제작하였습니다.
  • 3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테라의 병뚜껑 ‘슈퍼크라운’과 완벽 조합을 이뤄, 33도 각도에서 땄을 때 110dB의 청량한 사운드를 탄생시키는 인체고막적 설계를 적용하였습니다.
  • 기존 병따개는 27N(뉴톤)의 힘이 필요했으나 숟가락 들 힘(8N)만 있으면 누구나 가뿐하게 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테라 스푸너 병따개 파는 곳

현재 스푸너를 판매하는 곳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며 하이트 진로에서도 마케팅 목적으로 제작했다고 밝힌만큼 어느정도 물량이 마케팅을 통해 풀리기 전까지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인터넷상에서 구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확인됩니다. 

 

글을 처음 쓰던 때와 달리 현재는 각 지역의 두껍상회에서 판매중에 있으며 조금 더 비싼 가격에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11,000원 정도에 판매중에 있습니다. 배송비도 약 3천원 발생하고 있으니 친구들과 공동구매 하시거나 가까운 곳에 두껍상회가 있다면 방문하셔서 사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쉽게도 두껍상회 온라인 몰은 아직 열려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곧 마케팅 물량이 풀리기 시작하면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을 통해 매물이 올라오기 시작하고 기존 마케팅 제품들과 같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판매도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단 가격대가 높다는 단점이 있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무료로 뿌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비싸게 구매하지는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푸너 구하는 방법

스푸너를 상당히 오랜 연구 끝에 제작한 만큼 하이트진로에서는 스푸너를 마케팅용으로 적극 활용하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스푸너 출시 기념으로 페이크다큐 형식 광고를 유튜브 등에서 뿌리면서 이벤트를 통해 스푸너를 구할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주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트진로가 스푸너에 대한 디자인과 상표에 대한 상표권 출원을 완료했기 때문에 카피 제품이 출시 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기에 스푸너 정품을 구하는 방법 밖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테라 스푸너는 우선 서울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때 구할 수 있다고 하니 빠르게 구하고 싶으신 분들은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하고 서울지역 중심상권의 가게들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테라 스푸너 병따개 마무리

곧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전국으로 확대예정이라고 하니 테라를 몇 병 주문하면 스푸너를 한 개 제공하는 방식이나 앞서 한방울잔처럼 테라+참이슬 주문 시 주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비싸게 구매하지 않으셔도 조만간 동네 음식점 및 술집 등에서 쉽게 구하실 것으로 보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