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여름 스벅 사은품 행사 | 받는법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이번 5월10일부터 스타벅스에서는 2022 여름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늘 이 시즌만 되면 많은 분들이 프리퀀시 사은품을 받기 위해 경쟁합니다.

 

과연 어떤 상품들이 나와있는지,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철저히 알아보고 준비해서 올해도 좋은 사은품 얻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

2022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꾸준하게 방문한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사은 행사입니다. 2013년부터 시작하여 2022년 벌써 10년을 맞이한 역사가 좀 된 행사입니다. 그 중에서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썸머아이템을 증정한 것은 2018년부터 시작되었으며 그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늘 인기가 높은편인데요, 특히나 2020년에 증정한 서머레디백은 수백잔의 커피값를 구매하여 증정품을 받은 고객도 있을 정도 였습니다.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에서는 이 제품이 매우 비싼값에 되팔리기도 했고 현재도 간혹 올라오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서머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 나왔으며 서머데이 쿨러의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스타벅스 2022 프리퀀시

이번 프리퀀시 행사를 통해서는 어떤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이렇게 7종의 증정품이 나와있습니다.

 

무려 7종이나 되지만 두가지는 지금까지도 많이 나왔던 가방들인데 반해 이보다도 새로 나타난 서머 코지 후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번에는 이 아이템이 박터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가방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무장한만큼 꽤 인기가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받는법

스타벅스 2022년 프리퀀시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참여방법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여 받은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서머 캐리백 3종,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이렇게 총 7종의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서머캐빈파우치

스타벅스 서머캐빈파우치

먼저 서머 캐빈 파우치는 그린과 핑크 컬러의 작은 레디백 스타일의 가방입니다. 여행에 필요한 작은 물품들, 예를들면 여권, 선글라스, 에어팟 또는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가방입니다.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파우치 버클이 있고, 간단한 메모가 가능한 내부 파티션도 있다고 합니다.

 

서머캐리백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서머 캐리백은 레드, 그린, 크림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여행에 필요한 물건들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게 되어있는 캐리어와 같은 스타일 가방입니다. 간단히 접어 수납 가능한 폴더블 백으로 보관과 이용에 실용성까지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머코지후디

스타벅스 서머코지후디

이번에 가장 주목을 받고있는 서머 코지 후디는 핑크, 블랙 두가지의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재는 가벼운 소재인 타올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물놀이를 할 때나 차량, 기내 등에서 온도가 낮은 경우 체온 유지를 위해 휴가지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매우매우 덩치가 크거나 매우 작은 어린아이만 아니라면 프리사이즈로 누구나 착용할 수 있을만한 사이즈로 나와 있습니다. 후디에는 스타벅스 배지가 붙어있는데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마무리

2022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번에도 지난 몇년과 같이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증정품들인데요, 더구나 코로나로 인한 제재가 거의 풀리면서 더욱 많은 인파가 스타벅스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르게 프리퀀시를 모아 원하시는 제품들을 꼭 얻어오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