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유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서커스점 위치 추천빵

장유 노홍철 빵집

장유 노홍철 빵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노홍철이 노홍철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노홍철이 경남 김해에 개업한 새로운 빵집의 외관 사진과 빵집 앞에 손님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이 담겨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공사 중인 빵집 2호점의 내부사진을 보면 노홍철의 얼굴을 본떠 만든 조형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놀라워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빵집의 위치는 어떤지 추천빵과 반응은 어떤지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장유 노홍철 빵집 위치

노홍철 빵집 2호점

노홍철의 빵집 2호점은 경남 김해 장유 율하 모산공원 근처에 오픈했는데요,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MD는 제외하고 식음료 주문만 드라이브스루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원만도 31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앞서 얘기한 것 처럼 빵집 천장에는 노홍철의 얼굴이 매우크게 장식으로 붙어있는데요, 금색으로 칠해져있고 표정이 괴이하기 때문에 모두의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홍철책빵 김해DT점 주소

경남 김해시 율하로 ;443(장유동) 홍철책빵 김해점

 

장유 노홍철 빵집 추천빵

홍철책빵 2호점장유 노홍철 빵집 서커스점

노홍철은 SNS를 통해 고메버터 소금빵과 생식빵을 꼭 먹어보라며 추천한 바 있습니다. 본인이 먹어봐도 가장 맛있는 빵이라며 적극 추천한다고 합니다.

노홍철 인스타 반응

장유 노홍철 빵집 2호점

노홍철의 인스타그램에는 직원들이 장식을 보고 왜 자꾸 놀라는지 걱정하는 글과 함께 인테리어가 완성될수록 대표만 신나는 기이한 빵집이라며 빵은 정말 맛있다는 글을 게시한 바 있습니다. 

 

게시글을 본 사람들은 천장에 붙어있으니까 너무 무섭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 빵집의 기이함에 모두들 동의하는 분위기 입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태그가 아래와 같이 달려있는데요, 보는 사람들은 보기만 해도 시끄러움이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재미없게thㅏ는건죄#하고싶은거하thㅔ요#세상에서노홍철을제일좋아하는사람#큰머리잠시분리했다합쳐지는마법#(주)노홍철천재#삶의질에대한열정이돋보이는충혈된눈#계획대로늙고있thㅓ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