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들의 블루스 tvN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우리들의 블루스가 큰 인기를 끌며 방송되고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작품이 아닐까 싶을 정도인데요.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포진하면서 작품의 완성도도 높고, 단순한 로맨스가 아닌 감동적인 스토리로 매회마다 심금을 울리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재밌다고 해서 보고 싶은데 tvn이 집에 안나오거나 티비가 없는 자취생 분들 같은 경우 다른 채널에서 재방송하는 것을 보거나  보고는 했을텐데요, 아래에서 우리들의 블루스 실시간 무료 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방송시간

우리들의 블루스를 실시간으로 보려면 우선 방송시간을 알고 있어야겠죠? 우리들의 블루스 실시간 방송시간과 채널 그리고 방송기간에 대해 간단히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방송기간 : 22년 4월 9일~22년 6월 12일(총 20부작)

방송시간 : 토요일/일요일 오후 09:10

방송채널 : tvN(티비엔 온에어 바로가기) 우리들의 블루스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주말드라마이기 때문에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직전에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큰 인기를 끌었고 최고 시청률 11.5%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시청했는데, 우리들의 블루스 또한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실시간 무료 온에어 스트리밍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찾아올 '우리들의 블루스'를 실시간으로 방송시청 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티빙 앱을 이용하는 방법과 네이버 플러스를 이용하여 무제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빙 상단 메뉴를 보면 홈 실시간 TV 프로그램 영화 키즈 티빙몰 이라는 메뉴들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실시간 이라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인기 라이브 채널 인기 정주행 채널 매주 최신 회차 업데이트 라는 제목이 보입니다. 이중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한 곳은 인기 정주행 채널 실시간 방송 입니다. 사진 상단에 무료 라고 적혀있는 채널이 있는데 이 채널들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 플러스를 이용하면 주어지는 기본 혜택 중 티빙 무료 이용혜택이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는 유료 서비스이지만 처음 사용한다면 한달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네이버페이 구매 시 추가적립 혜택까지 주어지니 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줄거리

우리들의 블루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기존의 드라마들과는 다른 옴니버스 드라마 형식의 드라마 입니다. 14명이나 되는 주인공들이 제주도의 오일장과 푸릉마을을 배경으로 이웃과 친구 가족 관계 등 가까지 에피소드를 통해 연결 되어 있는 큰 이야기를 보여 주며 다양한 인생들을 응원 하는 드라마 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진

우리들의 블루스는 유명한 인기배우들이 대거 등장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거기에 인기 배우들 만큼 잘 알려져 있는 유명한 제작진들이 자면 대형 드라마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연출은 김규태 감독이 맡았으며 대표작으로는 아이리스, 빠담빠담, 그 겨울 바람이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연인 등 흥행작들로 이루어져 있어 이번 작품 또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극본은 노희경 작가가 맡았는데요, 그들이 사는 세상, 빠담빠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브 등의 작가입니다. 노희경 작가는 김규태 감독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좀 더 좋은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등장인물

 

이병헌과 신민아

이병헌은 제주에서 태어나 트럭으로 장사하는 이동석 역을 맡았고, 신민아는 깊은 사연을 가진 아이 엄마 민선아 역을 맡았습니다. 다시 돌아온 신민아에게 어떤 사연과 함께 이병헌의 연기실력 등이 볼만한 요소입니다.

 

차승원과 이정은

차승원은 고향 제주도로 발령 온 은행지점장 최한수 역을 맡았고, 이정은은 억척스러운 생선가게 사장 정은희 역을 맡았습니다. 이정은과 엄정화는 오랜 시간 묻어둔 친구들의 캐미를 보여주고 있어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노희경 작가는 중년의 초라함과 삶의 고단함을 넘어 순수하고 맑기까지 한 차승원의 연기에 감탄했다고 한 바 있는데요, 이정은이 보여준 중년의 첫사랑이 설레임을 준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한지민과 김우빈

제주 아기해녀 이영옥을 맡은 한지민과 순정파 선장 박정준을 연기한 김우빈은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김우빈과 다채로운 성격의 한지민의 매력이 빠져들게 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실시간 무료 방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한 배우들 외에도 다양한 배우들이 등장하여 20부작 내내 좋은 이야기를 보여줄텐데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주말인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 1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되니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본방사수 꼭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