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신발 선택 민팅 방법 육성 꿀팁 다풉니다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stepn activation code)가 필요한 이유는 스테픈을 시작하려면 이 스테픈 activation code가 있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신발 가격도 130~150만원 정도는 있어야 시작할 수 있고 돈이 있어도 기존 사용자나 업체에서 뿌리는 코드를 받아야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수많은 사용자가 액티베이션 코드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뿌리는 수량이 매우 한정적이다 보니 기존 유저가 10km를 달릴 떄마다 1개씩 주는 이 코드를 얻는 방법이 가장 현실적입니다. 

 

저도 얼마 전 스테픈을 시작했고 현재 신발 3족까지 늘린 상황에서 계속 레벨업 중인데요, 시작하면서 공부하여 얻은 노하우를 전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액티베이션 얻는 방법과 제가 얻은 액티베이션 코드도 나올때마다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계속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얻는 방법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 두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가진 액티베이션 코드는 가장 아래 쪽에 나올때마다 하나씩 공유드리겠습니다. 수시로 들어와보시면 액티베이션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아무래도 10km 운동을 할 때마다 한 개씩 생성되므로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어 아래 알려드리는 방법을 병행하시길 바랍니다.

 

1. 스테픈 활성화 코드 링크에서 얻기

스테픈에서는 한국시간 22시 부터 활성화코드를 뿌리고 있습니다. 일일 코드 수는 디스코드와 텔레그램 각각 1,000개씩이며 22시라고는 하지만 렉 때문에 22시 정각에 오픈되고 있지 않아 22시부터 22시30분까지 계속 링크를 시도해보시면 됩니다.

 

활성화 코드 링크 :

https://stepn.com/getCode?id=16466544378198

 

STEPN is a Web3 lifestyle app with Social-Fi and Game-Fi elements

 

stepn.com

https://stepn.com/getCode?id=16467124561514

 

STEPN is a Web3 lifestyle app with Social-Fi and Game-Fi elements

 

stepn.com

 

코드는 언제나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스테픈 측에서는 활성화 코드를 DM 등을 통해서 판매하려는 사람이 있으면 스테픈측으로 보고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여기서 얻는건 갯수가 부족하여 상당히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 스테픈 텔레그램방에서 얻기

스테픈은 국가별로 텔레그램방이 활성화되어있는데요, 이 곳에서 계속 보고 있으면 액티베이션 코드를 뿌려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한 시간만 보고 있어도 여러개가 올라오곤 했는데요, 스테픈 하시는 분들은 일찍 운동하러 일어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새벽시간이나 오전 시간 등을 활용하시면 좀 더 쉽게 얻으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테픈 한국 텔레그램방 뿐 아니라 다른 나라 텔레그램방까지 같이 보신다면 좀 더 확률을 높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액티베이션 코드를 입력하기 전에 1차 메일 인증부터 진행해야하는데 시간이 좀 지나면 1차 인증이 풀리므로 중간중간 1차 인증을 해주시면서 대기하며 액티베이션 코드가 올라오면 빠르게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스테픈 카페 뛰벌스에서 얻기

스테픈이 국내에서 인기를 끌면서 카페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도 늘어난만큼 가장 많이 액티베이션 코드가 공유되고 있는 곳입니다. AC CODE 요청&나눔 게시판 글에서 수시로 리프레쉬하며 대기하시거나 요청댓글을 남겨주시면 댓글로 남겨주는 분들도 있습니다.

스테픈카페 : https://cafe.naver.com/stepn

 

Stepn[뛰다. 벌다. 쓰다/뛰벌쓰... : 네이버 카페

한국 스테픈[STEPN] 유저모임 입니다. 유저분들의 정보공유와 친목 놀이터입니다! 우리같이 Flex!

cafe.naver.com

사실상 제 경험상으로도 주변분들은 백오십가량 들여가며 스테픈을 하겠다는 분은 없었으며, 주변에 하겠다는 분이 있지 않으면 귀중한 코드를 쓸곳이 없어 그냥 날릴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저도 그랬고 일반적으로 카페에 뿌리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간혹가다 블로그에서 주기적으로 생길때마다 올리는 분도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를 검색해보시고 주기적으로 뿌리는 분이 있다면 글알림 설정을 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테픈 초보자 신발 선택방법

액티베이션 코드를 구하여 시작하게 되면 신발을 먼저 구매해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신발을 보시면 efficiency, luck, comfort, resilience 라는 수치와 소켓이 보입니다.

 

efficiency가 채굴 효율을 말하기에 가장 중요하며 resilience가 신발 수리비와 관련이 있기에 두가지가 높은 신발이 좋습니다. 채굴 효율이 좋아도 resilience가 낮으면 수리비로 다 나가므로 둘을 합쳐 15이상인 신발을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부분이 낮으면 당장은 저렴하더라도 장기적으로 손해가 되므로 처음에 좀 비싸더라도 높은 신발을 구매바랍니다. 소켓도 가급적 E와 R이 이 있는 것을 고르면 조금이나마 신발의 능력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shoe mint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민팅을 한 횟수를 말합니다. 민팅이랑 두 신발의 교배를 통해 새로운 신발을 만들어내는 것을 말하는데 민팅 횟수가 많아질수록 민팅 비용이 높아지고 신발가격보다 민팅가격이 높아지면 손해를 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격이 높아지는 시기인 민팅횟수 2~3의 신발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메인신발의 경우 수치만 보고 구매하셔도 되고 이후 민팅을 계획중이시라면 민칭횟수까지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스테픈 육성 꿀팁

신발까지 구매하셨다면 아래 두가지 사이트를 이용하여 어떻게 스탯을 찍어야할지, 예상채굴량과 ROI를 확인하시면서 육성하시면 됩니다. 스테픈 가이드에서 내 신발 정보를 입력한 후 optimize를 누르면 최적화된 수치를 알려주므로 이에 맞춰 키우시면 되고 스테픈 시뮬레이터에서는 나의 예상 채굴량 및 ROI(return on invest)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pn.guide/

 

STEPN Guide

 

stepn.guide

 

https://stepn-simulator.xyz/index

 

STEPN Simulator

Day Level Eff. Luck Comf. Res. 내구도 획득 GST 획득 GMT 레벨업 수리 GST GMT Total in $

stepn-simulator.xyz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스테픈 activation code

갖고 있는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를 공유드립니다. 사용하신 코드가 확인되면 제외하여 업데이트예정이나 바로바로 볼 수 없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새로운 코드가 나오면 또 올려드리겠습니다.

 

22930509

95486313

44418556

83666297

26852542

70383001

94862968

05806914

61235977

75092166

07590511

65943073

83790221 (5/25 업데이트)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