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쉐이크 출시일 맛 도수 자세한 정보

장수막걸리 쉐이크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가장 좋아하는 술을 고르라면 막걸리와 맥주 중 쉽게 선택하지 못할 정도로 막걸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장수막걸리는 십장생이라고 해서 유통기한 10일의 신선한 막걸리라 즐겨 머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막걸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쉐이크가 출시된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큰데요, 저 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장수막걸리 셰이크

쉐이크 또는 셰이크 라고 부르는 쉐이크는 차가운 아이스크림 형태의 휘저어 만드는 음료로서 보통 밀크 쉐이크가 가장 유명한데요,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쉐이크는 과연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막걸리 쉐이크 출시일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쉐이크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쉐이크

파리바게뜨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막걸리 브랜드 중 하나인 서울 장수막걸리와 콜라보를 통해 장수 막걸리 쉐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출시일은 2022년 5월 26일인 만큼 다음날인 27일부터는 전국 파리바게트 매장에서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쉐이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장수막걸리 쉐이크 도수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셰이크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셰이크

막걸리의 맛은 좋아하지만 도수가 높아 즐기지 못한 분들 또는 막걸리로 술이 취하는 것 보다는 그 맛이 좋아서 주로 드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이 적절한 대안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쉐이크는 비알콜이라고 하며 막걸리향을 첨가한 음료수로 보면되지만 알코올 함량이 1% 미만 들어있다고 하니 알코올을 절대적으로 멀리하시는 임신부나 알콜과 전혀 맞지 않는 분이라면 조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수막걸리 쉐이크 맛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쉐이크는 막걸리향을 기본으로 다른 밀크쉐이크와 같이 얼음과 우유, 설탕 등의 재료를 함께 섞어 서울 장수 막걸리의 쌀 향기와 탄산의 청량감까지 더해 부드러운 맛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게 다가 아니라 쌀 토핑이 더해져 있다고 하니 동동주 밥알 씹는 느낌일 것 같아 동동주를 좋아하는 저의 최애 음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리바게뜨 측에 따르면 최근 MZ세대들이 특별한 맛을 찾기 시작하면서 막걸리가 재평가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어르신들의 음료로 알려졌던 막걸리가 이번 장수막걸리 쉐이크를 계기+로 젊은 세대들의 음료로 인기를 끌게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