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 등급별 혜택 이런 것까지?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를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우선 스타벅스는 웰컴레벨, 그린레벨, 골드레벨 총 3가지 레벨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여름 스벅 사은품 행사 | 받는법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여름 스벅 사은품 행사 | 받는법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이번 5월10일부터 스타벅스에서

popworld.tistory.com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최고의 혜택을 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타벅스 선불카드로 스타벅스를 이용하고, 그 등급의 혜택을 사용하기 위해 스타를 모으는 것입니다.

 

그럼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 방법과 등급별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는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고 매장에서 사용하면 적립됩니다. 영수증 1개당 별 1개 적립되며, 한번에 많은 음료수 주문시 1만원 이상 주문시 별 2개 적립됩니다.

 

기프트카드를 사용해도 800원 이상 추가 금액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컵 리워드 설정 시 300원 할인을 선택하거나 에코로 추가 적립을 선택하면 스타 적립이 2배가 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을 반품 또는 취소하실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카드 발급 방법과 등급별 혜택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등급별 혜택

스타벅스 웰컴 레벨 혜택

스타벅스에 회원가입을 하고 첫 카드를 등록하면 웰컴레벨이 됩니다. 회원가입 후 첫 구매를 하시면 익일 첫 웰컴 구매 시 무료 음료 쿠폰을 드립니다.

 

톨 사이즈의 모든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고가의 음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웰컴 등급 혜택은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를 구매하면 개인 옵션에서 추가 샷, 휘핑크림, 드리즐 등을 추가로 1개 무료로 증정한다는 점입니다.

 

현금영수증 번호를 저장하시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또한 분실신고시 카드잔액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5만원 이상 자동충전 설정 시 1+1 음료를 제공하고 자동으로 충전되는 BOGOe 쿠폰을 드립니다.

 

스타벅스 그린 레벨 혜택

스타벅스에서 별 5개를 얻으면 그린 레벨이 됩니다. 웰컴 등급의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Green Level은 생일 축하를 위한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일은 원하는 날짜로 변경이 가능하며, 생일 전 15일에 발급되며, 생일 후 15일까지 30일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 시 스타벅스 리저브 드링크 또는 아메리카노 e-쿠폰이 제공됩니다.

 

원두 250g 또는 VIA 12팩 구매 시 아메리카노 e-쿠폰을 드립니다. 새로운 음료 런칭 행사에서 1+1 BOGO 쿠폰이 발행됩니다. 프로모션 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골드 레벨 혜택

골드레벨은 그린레벨 혜택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적립된 별이 30개 이상일 때, 골드레벨이 됩니다. 골드레벨이 되면 e-골드카드가 발급됩니다.

 

그리고별 12개를 적립할 때마다 무료음료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그린레벨이나 골드레벨로는 등급을 충족한 다음날부터 적용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