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요즘 많은 OTT가 있지만 가장 자주 접할 수 있는 네이버를 통해 합법적으로 영화를 보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보통 제 값 다 주고 보기에는 좀 아깝기 때문에 네이버 멤버십과 네이버 페이 등을 통해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을 통해 보고는 합니다.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받는 방법과 쿠폰 받는 법까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쿠폰

네이버 영화 바로가기 : movie.naver.com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영화'를 입력하면 영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최근 OTT 시장이 커지면서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등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네이버 영화에서도 최신 영화부터 옛날 영화까지 즐길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화 > 다운로드순으로 정렬하기 왼쪽 메뉴의 '다운로드'를 누르면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만약 현재 다운로드 인기순위를 알고 싶다면 화면 중앙의 카테고리에서 예매순 > 다운로드순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인기순위별로 정렬됩니다.

 

현재 다운로드 인기 순위 1위는 '연애빠진 로맨스'인데요! 판매율 15.2%에 육박할 정도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영화입니다. 요즘 나의해방일지와 범죄도시2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손석구의 인기 때문에 잘 나가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영화를 다운로드 하려면 포스터 화면을 눌러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네이버 시리즈온(Series ON)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영화라는 이름에서 시리즈온이라는 브랜드로 변경되었네요? 이제 영화와 방송을 모두 시리즈온이라는 브랜드에서 취급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막 동시개봉한 영화가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구매 또는 대여로 나뉘게 되는데요, 추가적으로 해외 영화의 경우 더빙 버전과 자막 버전으로 나뉘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가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최근 네이버가 최저가에 쇼핑을 하면서 총 5% 적립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첫 달은 무료로 혜택이 제공되고, 두번째 달부터는 월 4,900원(VAT 포함)이 결제되는 방식의 월 구독 서비스입니다.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쇼핑, 영화)
  • 기본적립 1%+멤버십 적립4%= 총 5%적립
  •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이용가능
  • 이외 티빙방송, SPOTV NOW 무제한 등

 

네이버멤버십 무제한 영화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멤버십

[시리즈온 X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지금 멤버십 전용관 영화 3천여 편을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serieson.naver.com

네이버 시리즈온 할인 이벤트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방송 할인 이벤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구입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가능합니다. 포인트가 쌓이면 쇼핑에도 사용할 수 있지만 영화 다운로드를 할인받는 데에도 사용가능합니다.

 

무료로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보기가 가능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개월 이용권 : 월 4,900원
  • 1년 이용권 : 연 46,800원(20%할인)

 

넷플릭스, 디즈니의 경우 월 1만원 이상의 고가로 가족이 모두 이용하지 않는 이상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인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멤버십 혜택으로 전용관의 시리즈온 무제한 영화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시리즈온 영화 즐기기 한편당 5천원~1만원하는 영화비를 내지않고도 멤버십 전용관 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한달 이용료는 월 4,900원으로 1년 정기결제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니 쇼핑 5%적립받으면서 무제한 영화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