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몽어스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주면 친구들이 어몽어스 재밌다고 하니 같이 하고싶은데 유료게임이라 결제를 망설였던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오천원이면 받긴하지만 자주할지 안할지도 모르는 게임에 돈을 쓰는건 아깝긴하죠 ㅠㅠ 어둠의 경로로 받기에는 양심에 찔리고 아무래도 문제가 생길것만 같고... 이제 걱정없이 합법적으로 어몽어스를 무료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몽어스 무료로 받기 간단한 방법

1. 에픽게임즈 가입

에픽게임즈에서 5/28부터 한시적으로 일주일간 무료로 어몽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무료지만 결제과정을 거쳐야 하는데요, 아래 에픽게임즈 페이지로 접속하여 에픽게임즈에 가입을 우선 해줍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

 

Epic Games Store | Download & Play PC Games, Mods, DLC & More – Epic Games

Welcome to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PC Games of every genre. We have mods, DLC and Free Games too! Games for everyone.

www.epicgames.com

2. 어몽어스 무료결제

에픽게임즈에 가입했다면 어몽어스를 결제해야하는데요, 무료라고 해놓고 무슨 결제냐!! 할 수도 있지만 일단 결제버튼을 눌러야 본인 소유의 게임이 됩니다. 결제버튼을 누르긴 하지만 아무것도 결제되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아래에 접속하면 무료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https://www.epicgames.com/store/ko/p/among-us

 

Among Us |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Download and play Among Us at the Epic Games Store. Check for platform availability and price!

www.epicgames.com

3. 어몽어스 실행

에픽게임즈에서 어몽어스를 무료결제했다면 이제 게임을 받아야하는데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막막하시죠? 페이지 우측 상단을 보시면 에픽게임즈 다운로드가 있는데 이 버튼을 눌러 일단 받아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설치를 해주시고 이후 에픽게임즈 런쳐를 실행하여 라이브러리에서 어몽어스를 선택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마무리

여기까지 따라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어몽어스 무료다운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어몽어스를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