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릴리즘 구제 쇼핑몰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빈티지샵 특성상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relizm.com

릴리즘 구제 쇼핑몰은 어떤 곳이며 할인은 과연 어느정도인지, 또한 구매자들의 평가는 어떤지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출처: relizm.com

릴리즘 구제 쇼핑몰 할인율이 상상초월

릴리즘 구제쇼핑몰

릴리즘은 빈티지샵이라고도 하는 구제쇼핑몰로서 유즈드 제품, 일명 구제제품을 취급하는 쇼핑몰입니다.

 

예쁘고 유니크한 옷들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한 때 운영이 중단되기도 했지만 다시 운영을 시작한 이후 좀 더 양질의 구제제품들과 함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엄청난 할인율을 자랑하는 쇼핑몰입니다.

출처: relizm.com

릴리즘 할인율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 8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다른 글들을 보았을때는 95%까지 할인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할인율이 더 높을 때 사면 좋긴하겠지만 구제제품 특성상 재고가 한 두벌만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예쁜 옷이 보인다면 빨리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relizm.com

릴리즘 프로덕트

찾다보면 릴리즘 프로덕트하는 쇼핑몰이 함께 검색되어 관련 업체로 아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릴리즘은 구제 쇼핑몰로서 중고 의류를 취급하며 릴리즘 프로덕트는 새제품 슈즈제품을 위주로 취급하는 쇼핑몰입니다.

 

두 회사는 이름만 비슷할 뿐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출처: relizm.com

릴리즘 옷 구매자 리뷰

구제 쇼핑몰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만큼 상당히 좋은 퀄리티의 구제 제품들이 많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많은 분들이 상품에 대해 만족하고 계시는 것으로 확인되며 일부는 완전히 새제품을 받았다고 할 정도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인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relizm.com

구매자 평가 중 불만사항들을 일부 추려보자면 구제제품인만큼 간혹 약간의 냄새가 있는 상품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다거나 일부 낡은 느낌 및 보풀 등이 일어난 경우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릴리즘 옷들은 할인율이 매우 높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만큼 구제옷임을 감안하고 구매하신다면 대부분 만족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