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초기증상 목 칼칼 오미크론 증상들 알아봐요!

코로나 초기증상 목 칼칼

코로나가 진정국면에 들어서고 나라에서도 기존의 방역조치들을 하나씩 해제하며 외부 마스크 해제까지 이어지면서 이제 많은 분들이 코로나를 예전만큼 신경쓰지는 않게되었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매일 만명이 넘는 수준의 코로나 환자가 발생하고 있어 방심할 수 있는 시기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많은 분들이 코로나를 겪고 있고 증상을 호소하고 있는 만큼 코로나 환자분들이 겪는 증세와 해결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초기증상 목 칼칼

요즘 코로나 초기 증상 중에서 제일 많이 나타나는 것이 코로나 초기증상 목칼칼입니다. 몇달 전부터 아직까지 유행하고 있는 스텔스 오미크론이 유독 이전 바이러스 들보다 목에 더 치명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목이 따끔따끔했다고들 하지만, 요즘은 목이 칼칼하다라고 많이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초기증상 목 칼칼이 요즘 코로나 초기증상으로 많이 발생하니, 칼칼함이 느껴지는 분들은 자가검사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확진으로 확인되면 처방해주는 약을 꾸준히 먹고 물을 많이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방치하면 완치 이후에도 상당히 목 칼칼함이 심해 가래도 많이 끼고 기침도 잦게 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코로나 초기증상 설사

코로나 초기증상으로 쉽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또 설사가 있습니다. 설사를 하는 경우 기침도 흔하게 동방반되데요. 만약 목이 아프면서, 설사를 하고 기침이 난다면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와 관련된 비상약을 꼭 미리 구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약을 꾸준히 먹었기에 큰 후유증 없이 지나갔지만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약을 제대로 챙겨 먹고 안먹고가 정말 차이가 크다고 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 초기증상 가슴통증

그리고 이건 응급의료 처치를 받아야하는 증상 중 하나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가슴통증을 앓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만약에 지속적으로 가슴에 통증이 있다면 꼭 병원에 연락을 하셔야합니다 그냥 지나가겠지라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가슴통증의 경우 완치 이후 한달가량은 간혹 나타나 놀라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슴에 지속적인 통증 외에도 응급치료를 받아야하는 증상들이 있으니 다양한 사례들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는 여러 형태로 나타나고 코로나 초기증상 목칼칼과 설사, 가슴통증이 가장 흔한 초기 증상이지만 다양한 증세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뭔가 몸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되면 바로 병원을 찾아가 검사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