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갤럭시탭 S7 FE 사전예약

기존 갤럭시탭S7의 저가형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S7의 장점을 살리며 새로운 기능까지 추가된 갤럭시탭 S7 FE! 이 무시무시한 스펙의 제품의 사전예약을 저도 함께 기다려왔는데요, 아래 링크

qoolove.tistory.com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Fan Edition)를 7월 2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합니다. 이에 앞서 7월 19일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데... 일찍 사는만큼 혜택이 어마어마합니다. 

 

저는 아이패드만 쓰다가 갤럭시탭 S6 라이트가 출시됐을때 처음 갤럭시탭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첫제품은 실망스러웠지만 이후 갤럭시탭 S7+ 를 사용하면서 신세계를 만났습니다. 다시는 아이패드로 돌아가지 못하는 몸이 되어버렸고 이번 갤럭시탭 S7 FE가 나올날만 기다리며 모든 전문가들의 리뷰와 해외정보를 모두 다 읽어 보았을만큼 찐팬입니다.

 

갤럭시탭 S8도 곧 출시된다고 하고 이 제품은 오히려 저가형이라는데 안좋은거 아니야?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말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야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왜 사야할까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탭 S7 FE 특징

이 제품을 만들어낸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탭 S7 FE는 기존 S7 사용자들이 만족했던 주요 기능들을 기반으로 FE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하였고 가격 부담까지 낮췄습니다.

 

이런 부분을 고려하였을 때 갤럭시탭 S7 FE 모델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S7 FE 12.4인치 액정크기

갤럭시 탭 S7 FE에서는 갤럭시 탭 S7+에 적용되었던 12.4형의 대화면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가 큰거 작은거 다 써본 결과 아무래도 화면이 큰 제품이 업무 효율을 높여주고 공부할때도 확실히 머리에 쏙쏙 들어옵니다. 아이패드 유저들이나 기존 갤럭시탭 사용자들도 이부분에는 대부분 동의할겁니다.

 

거기에 화면이 큰 만큼 3분할이 가능해 세가지 작업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3개 앱의 멀티태스킹이 가능한만큼 자주 사용하게 되는 구성의 앱을 3개까지 묶어 한 번에 3분할로 앱을 켜는 것도 가능합니다.

갤럭시탭 S7 FE 덱스

덱스모드는 저의 경우 자주사용하게 되는 모드는 아닙니다. PC를 대신하여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진행해야할 때는 화면이 큰만큼 PC처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분할 멀티태스킹이 대부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만 또 느낌이 다릅니다. 갤럭시탭 S7 FE 덱스모드는 외부에서 업무용으로 주로 사용하게 되는 경우 큰 장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탭 S7 FR 컬러

이번 갤럭시탭 S7 FR에는 매우 다양한 컬러가 적용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미스틱 실버 등의 컬러가 있는데요, 파스텔톤의 은은함이 과하지 않아 안정감을 줍니다. 특히 그린 컬러는 전시리즈 최초로 적용되었다고 하니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탭 S7 FE S펜

이번에도 역시 기본 포함되어 있는 S펜은 많은 기능을 선사합니다. S펜은 갤럭시 탭 S7 FE을 더욱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S펜은 고무재질의 펜촉을 통해 더욱 더 세밀한 필기를 가능하게 합니다. 손글씨를 텍스트로 바로 변환해줍니다. 이뿐 아니라 제목 및 해시태그까지 추천해줍니다.

 

기존 갤럭시탭 S7에서 지원되었던 펜업,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캔바, 노트쉘프 등 태블릿용 앱도 동일하게 지원된다고 합니다. 이로써 그림을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탭 S7 FE 기타특징

앞서 말한 장점외에도 돌비 애트모스와 AKG 사운드를 적용한 듀얼 스피커를 갖췄습니다. 그리고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CPU, GPU 도 있습니다. 거기에다 10,090mAh라는 하루종일 써도 남을만한 대용량 배터리도 갖췄습니다. 동영상 작업이나 게임 등에도 특화된 성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갤럭시탭 S7 FE 사전 예약 일정

삼성전자에서는 7월 23일 정식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21일까지 삼성닷컴과 네이버, 11번가, G마켓, 위메프, 쿠팡 등의 온라인 마켓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갤럭시탭 S7 FE의 사전 예약을 실시합니다. 

 

삼성 갤럭시탭 S7 FE 사전예약

기존 갤럭시탭S7의 저가형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S7의 장점을 살리며 새로운 기능까지 추가된 갤럭시탭 S7 FE! 이 무시무시한 스펙의 제품의 사전예약을 저도 함께 기다려왔는데요, 아래 링크

qoolove.tistory.com

갤럭시탭 S7 FE 사전 예약 가격과 용량

갤럭시 탭 S7 FE는 64GB와 128GB 두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용량만 다르면 좋겠지만 용량별로 5G 지원여부와 선택할 수 있는 컬러가 다릅니다.

 

64GB 모델은 LTE 를 지원,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실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는 69만9천600원입니다. 

 

128GB 모델은 LTE, 5G를 둘 다 선택 가능하고,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는 LTE 모델 77만원, 5G 모델이 84만400원입니다.

 

사전예약할인가는 128 LTE 기준으로 50만원 초중반으로 예상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을 꼭 잡아야 합니다!

갤럭시 탭 S7 FE 구매자 혜택

갤럭시탭 S7 FE를 8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은 정품 슬림 키보드 북커버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정품 북커버를 단돈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기존 예판에도 비슷한 조건이 주어졌지만 이번에는  유명 디자이너인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콜라보로 제작한 투카노 멘디니 갤럭시 탭 파우치라고 하니 더욱 더 예판경쟁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여기에 더해 왓챠 6개월 베이직 이용권과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이 주어지고 갤럭시 스토어 게임 아이템 1만원 할인 쿠폰에 클래스101 20만원 상당의 쿠폰팩까지 주어진다고 하니 잘 사용하면 기계값의 68%는 뽑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만약 다른 태블릿을 사용하던 분인 경우 갤럭시 탭 S7 FE 구매 후 기존의 태블릿을 반납하면 보상가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탭 S7 FE 체험

갤럭시 탭 S7 FE는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7월 19일부터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갤럭시탭 s7 fe는 역대급 제품이긴하지만 나와는 안맞는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일단 사전예약 걸어두고 한 번 만져보기라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성 갤럭시탭 S7 FE 사전예약

기존 갤럭시탭S7의 저가형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S7의 장점을 살리며 새로운 기능까지 추가된 갤럭시탭 S7 FE! 이 무시무시한 스펙의 제품의 사전예약을 저도 함께 기다려왔는데요, 아래 링크

qoolove.tistory.com

갤럭시탭 S7 FE 유튜브 리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