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래도 코로나로 밖에 많이 못 나가니 컴퓨터와 핸드폰 만지작 할 시간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생각없이 폰하다보면 얻는거 없이 시간만 보내기 마련인데요, 최근에는 그나마 생산성을 늘리기 위해 각종 이벤트나 퀴즈 등에 모두 참여하여 캐시나 포인트를 모으고 있답니다!

요즘 적립금도 많이 주고 매일 하기 좋은 앱으로는 리브메이트, 오퀴즈, 토스, 캐시슬라이드, 홈플퀴즈 등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난이도가 쉽지만은 않아서 답을 찾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가끔 몇 문제는 틀리게 마련이죠 ㅠㅠ ​

급하게 포털사이트 검색하다 보면 시간 다 지나서 더 이상 못풀거나 다른 문제로 바뀌어 있고..

 

저도 이런 문제로 고민이 많았는데 이런 퀴즈들 정답을 실시간으로 다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었어요!

홈페이지는 아니고 블로그인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 매우 머리가 좋으신지 모든 답들을 실시간으로 올려주고 있어서 ​따로 검색해서 찾아보지 않아도 이 블로그만 열어두면 쉽게 다 맞출 수 있어요!!

 

아무래도 이런 문제들은 재미를 위해 푸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적립 때문에 하실 거라 생각되는데요..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ㅎㅎ:) ​

과연  어떤 블로그인지, 어떻게 해서 퀴즈를 풀면 되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실행운퀴즈 각종 퀴즈 답 다 알려주는 비밀 사이트

1. 다 알려주는 토실행운퀴즈

모든 답을 다 알려준다는 그 곳은 토실행운퀴즈라는 티스토리 블로그인데요, ​

매일매일 모든 퀴즈, 문제관련 앱, 사이트의 답안을 아래와 같이 실시간으로 올려놓기 때문에 바로 찾아서 답을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luckyquiz.tistory.com/

 

😃토실행운퀴즈

오퀴즈, 캐시슬라이드,리브메이트, 홈플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쏠퀴즈,신박퀴즈들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려요! 온라인폐지줍기전문가1급

luckyquiz.tistory.com

딱 보기에도 보기좋게 넘넘 잘 정리된 것이 보이죠?!

2. 토실행운퀴즈 이용방법

이 블로그를 활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인데요,

우선 블로그에 진입하는 방법은 굳이 위에 알려드린 블로그를 저장하지 않아도 검색창에 토실행운퀴즈를 검색 후.

가장 위쪽에 나오는 블로그에 들어가 글 안의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시면 간단히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들어가 보면 여러 문제들의 답이 나와있는데요, 그중 내가 찾고자 하는 문제와 날짜의 글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 위쪽에는 이용하는 방법이 나와있고 아래쪽에 정답은 ㅇㅇ입니다 하는 방법으로 답을 알려주고 있네요~

급할때는 아래로 스크롤만 빨리 내려서 붉은색으로 되어있는 정답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부터 제대로 온라인 폐지줍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우리 모두 티끌모아 태산! 재테크를 시작해봐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